HNC, TSS 공주공장 클린룸 공사 수주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1-05-12 15:19
군포--(뉴스와이어)--공장의 공기 흐름을 제어하고 관리하는 공조시설 전문 시공 기업 (주)HNC(대표이사 임재영)가 연이은 TSS 공주공장 클린룸 Turn-key공사 수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HNC는 관계자를 통해 최근 국내 중견기업의 태양광 잉곳(Ingot)설비 60MW급 증설 공사를 Turn-Key 수주(건축, 기계, 전기, 설비 등 공사 전반에 관한 사항 수행)하였고, 또한 폴리 실리콘 관련 국내 모기업의 Project 중 클린배관 공사를 올해에도 수주하였다고 밝힌바 있는데, 연이은 TSS 공사 수주로 클린룸 시장의 선도적 입지를 굳히게 되었다.

HNC의 관계자는 “이번 공사는 지난 TSS 공주공장 1F 클린룸 공사에서 고객이 HNC의 기술력과 시공 능력을 믿고 다시 찾아준 결과”라고 말하며, “공사 완료에 최선을 다해 HNC의 기술적 역량을 확실히 선보이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매출 약 657억원을 기록하며 클린룸, 흄(용접할 때 발생하는 미세 금속입자) 집진기, 공기청정시스템 등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는 유망기업 HNC에게 올해는 1000억원 돌파를 기대해본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경영기획팀
정새봄
031-428-89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