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공부습관 형성을 위한 ‘초등 노벨상아이’ 인기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5-13 15:00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 이형수)의 ‘초등 노벨상아이’가 1학기 중간고사가 끝나고 난후 자녀들의 성적이 크게 향상된 회원 학부모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에게 매일 공부습관을 형성시켜주고 싶은 학부모들로부터 온라인과 전화를 통한 구독상담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초등 노벨상아이’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교육프로그램으로, 1년의 학습과정이 총 50호로 본교재, 해설지, 각종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마다 교재에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기주도적 학습법이 다양한 형식(만화, 진단표 등)으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의 표준 진도에 맞춰 새로운 교과과정을 100% 반영해 학교 진도에 맞는 주별 학습이 가능하며, 각종 부록으로 학교에서 치러지는 모든 시험에 완벽한 대비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스스로 교재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전 학년별 전과목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노벨상아이’의 가장 큰 장점은 초등학습 전용 사이트 ‘노벨피아(www.nobelpia.com)’를 통해 혼자서 공부하기 힘든 자녀들이 가정에서 온라인 학습을 통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노벨피아’는 노벨상아이 학습지와 동영상 강의를 통해 통합 지문과 문제를 익히고 전과목 1:1맞춤 테스트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여 학습에 대한 보상으로 도서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도한다.

5월 한 달 동안 ‘노벨상아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구독상담신청 후 신규 가입하는 전원에게 자녀교육서, 아동서, 창의자라기(3~7세용) 중 1권을 증정한다. 또한 5월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회원 중에 ‘행운상’ 10명을 추첨하여, 증정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골든 책상’과 ‘지구본램프’를 각각 5명에게 특별 제공한다.

구독상담문의: 080-500-4255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