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주간학습지 ‘노벨상아이’ QR코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5-13 15:30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 이형수, www.nobelgaemi.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노벨상아이’ QR코드 이벤트를 5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 현재 조선일보와 중앙일보에 나가고 있는 ‘노벨상아이’ 광고 속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된다.

QR코드를 스캔 후 모바일 구독상담페이지를 작성하여 신청하면 되며, 신규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노벨과 개미의 단행본인 ‘유태인의 자녀교육법’, 이탈리아의 유명 작가 밤바가 쓴 베스트셀러 ‘개미’의 어린이판 명작 소설 ‘개미가 된 치온돌리노의 모험’, 놀면서 창의력을 키우는 ‘창의자라기(3~7세)’를 선물로 증정(택 1)한다. 또한 5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행운상’을 증정한다. ‘행운상’선물은 증정품 중 가장 인기 있었던 ‘골든 책상’과 ‘지구본램프’로 각각 5명을 추첨하여 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노벨상아이 학습지 재구독 회원을 비롯하여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히 자녀가 매일 매일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선물하고픈 부모라면 금상첨화의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노벨과 개미의 주간학습지 ‘노벨상아이’는 유아·초등·중학생을 대상으로 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학습프로그램으로, 1년의 학습과정이 총 50호로 본 교재, 해설지, 각종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마다 교재에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기 주도적 학습법이 다양한 형식(만화, 진단표 등)으로 제공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벨상아이 홈페이지(www.nobels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독상담문의: 080-500-4255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