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화상회의 관리를 위한 새로운 앱 출시
금일 출시된 이 신규 앱은 강력한 스케줄 및 자동화 툴로, 화상회의를 훨씬 더 간편하게 만들어 준다. 앱을 통해 화상회의 진행자는 화상회의 장비를 제어하고, 신속하게 미팅을 시작하고, 끝낼 수 있으며, 미팅 시간을 연장할 수도 있다. 이 앱은 시스코(Cisco), 라이프사이즈(LifeSize), 폴리콤(Polycom), 탠드버그(TANDBERG) 등 모든 주요 화상회의 제조업체와 호환된다.
BT 인게이지 미팅 모바일 앱은, 직관적인 컨퍼런스 마법사, 미팅 템플릿, 맞춤형 주소록, B2B 스케줄링, iCal 통합, 다양한 온라인 리포팅 툴 등을 제공하는 웹기반 툴인 BT 인게이지 미팅 매니저(BT Engage Meeting Manager)와 함께 사용된다. 이 앱의 가장 강력한 기능은 이동에도 접속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회의장에서 회의를 통제할 수 있도록 화상회의 관련 통제권을 미팅 진행자에게 준다는 것이다.
BT 컨퍼런싱 CEO인 제프 프레스텔(Jeff Prestel)은 “오늘 발표한 앱은 기업들의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탈바꿈 시키기 위해BT 컨퍼런싱이 제공하는 협업 툴의 하나에 불과하다. 점점 더 많은 조직에서 돈을 절약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며, 출장에 쓰는 시간을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 화상회의를 이용하고 있다. BT 인게이지 미팅 모바일 앱은 해당 종류로는 최초의 앱으로 고객들이 사무실 자리를 떠나있을 때도 스케줄링 및 콜 제어 옵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아이튠즈(iTunes)내에서나 해당 기기의 앱 스토어를 통해 BT 인게이지(BT Engage)를 검색하면, BT 인게이지 미팅 모바일 앱을 받을 수 있다. 이 앱은 현재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2010년 9월에 출시된 오디오 컨퍼런스용 BT 밋미 모바일 컨트롤러(BT MeetMe Mobile Controller)의 성공적인 출시에 뒤이어 이번에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다.
BT그룹 개요
BT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전세계 17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업무로는 네트웍 IT 서비스, 다양한 범위의 통신 서비스, 고부가가치 초고속 인터넷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통합 유무선 제품과 서비스 등이 있다. BT의 4대 사업군에는 BT 글로벌 서비스 (BT Global Services), 오픈 리치 (Openreach), BT 리테일 (BT Retail), BT 홀세일 (BT Wholesale) 등이다. 브리티시 텔레콤은 BT 그룹의 순자회사이며, BT 그룹의 모든 사업과 자산에 관여되고 있다. BT 그룹은 런던, 뉴욕 증시에 상장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t.com
연락처
홍보대행 브라이먼
김기정 A.E.
02-2084-9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