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의 '선생님 저요‘, 5월 들어 부쩍 인기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5-20 15:30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 이형수, www.nobelgaemi.com)가 유아·유치교재 개발 노하우와 철저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2011년 야심작으로 내놓은 연간 통합 학습프로그램 ‘선생님 저요’가 5월을 맞이하여, 유치 전문교육기관의 원장과 선생님, 학부모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판매 곡선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병아리반, 영아반, 유아반, 유치반 총 4단계로 나누어진 ‘선생님 저요’는 재미있게 한글의 원리를 익히는 연령별 한글교재인 한글재미, 수의 기초 개념부터 연산 완성까지 체계적으로 익히는 연령별 수학교재인 수학재미, 주제를 통한 생각 키우기 탐구교재인 생각재미, 자연의 세계를 탐험하는 자연 탐구교재인 자연재미, 표현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미술교재 미술재미, 8급 급수한자를 재미있게 배우는 한자교재 한자재미로 구성되어 있으며, 썼다지웠다를 반복하여 한글, 수를 익히는 플래시 카드인 한글카드와 수카드가 부록으로 제공된다.

‘선생님 저요’의 특징을 살펴보면 첫째, 개정 유치원 교육 과정을 반영하여 5개영역의 학습이 통합적으로 발달된다. 둘째, 단계별로 다양하고 특화된 교재 구성으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셋째, 한글·수 학습을 강화하여 학습의 기초를 완벽하게 다져준다. 넷째, 다양한 영역별 종합 학습으로 종합 사고력을 발달시켜준다.

수업시간에 직접 ‘선생님 저요’를 활용해 본 선생님들은 한결같이 내용이 쉬우면서도 학습 수준이 단계별, 연령별로 잘 구성되어 있어 가르치기도 쉽고, 배우기도 쉬워 활용하기가 정말 좋다는 반응이다. 또한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수업을 즐거워하고, 호기심을 갖고 다음 단계를 궁금해 하는 등 적극적으로 변하는 모습에 수업분위기도 최고라고 한다.

이에 노벨과 개미는 ‘선생님 저요’가 유아교육시장에서 ‘꾸러기 뭉치’의 뒤를 이으며, 대표적인 연간 통합학습교재로 손꼽힐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제품 문의: 02-2189-6151 / 홈페이지: www.nobelkid.com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