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상아이, 신규가입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5-24 15:11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 이형수, www.nobelgaemi.com)는 ‘노벨상아이,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노벨상아이’는 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전과목 주간 학습지로 유아, 유치, 초등, 중등 대상의 노벨과 개미 대표 학습지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노벨상아이’ 신문광고 속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노벨상아이’ 홈페이지(www.nobelsangi.com)의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구독상담신청을 하면 되며, 전화문의도 가능하다.

상담신청을 통해 신규 가입한 전원에게 노벨과 개미의 단행본 ‘유태인의 자녀교육법’, ‘개미간 된 치온돌리노의 모험’, ‘창의 자라기(3~7세용)(택1)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신규 회원 중에 ‘행운상’ 10명을 추첨하여 증정품 중 가장 반응이 좋았던 ‘골든 책상’과 ‘지구본램프’를 각각 5명에게 특별 제공한다.

노벨과 개미는 이번 행사가 자녀들에게 매일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자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현재 5월말까지인 이벤트 기간에 맞춰 신규 가입하려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어, 아직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은 고객은 상담신청부터 서두를 것을 당부했다.

문의:080-500-4255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