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 맞벌이 부모 직원들을 위한 ‘육아의 달인’ 건강 클래스 개최

- 한국MSD,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 자녀의 건강한 육아를 위한 사내 클래스 진행

- ‘베이비 닥터’로 유명한 김미화 소아청소년과 원장 초청

- 예방접종• 영유아 건강상식 등 맞벌이 부모가 놓치기 쉬운 육아정보 제공

뉴스 제공
한국MSD
2011-05-26 09:5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머크사의 한국법인인 한국MSD(www.msd-korea.co.kr 대표: 현동욱)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25일 마포구 공덕동 한국MSD에서 자녀를 둔 남녀 직원 및 예비 부모를 위한 <육아의 달인> 사내 건강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육아의 달인> 건강 클래스는 ‘베이비 닥터’로 유명한 청담 고은아이 소아청소년과 김미화 원장이 강연자로 초청되어 맞벌이 부모가 꼭 알아야 할 육아 상식 및 영유아 예방접종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강연에는 현재 워킹 맘이거나 임신 출산 준비 중인 여성 직원뿐 아니라 자녀를 둔 남성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평소 궁금해 하던 자녀 건강 관련 다양한 질문을 하는 등 직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 속에 강의가 진행되었다. 강연 후에는 영아 선택백신인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 백신에 대한 무료 상담도 진행되었다.

이날 <육아의 달인> 건강클래스에 참가한 이날 <육아의 달인> 건강클래스에 참가한 구매부 양원준 과장은 “이제 곧 아빠가 되는데 맞벌이 부부인지라 예방접종 스케줄 챙기는 것이 쉽지 않을 것 같았는데, 회사에서 직원들을 위해 강좌를 개최해준 덕분에 선택 예방접종을 비롯해 그 동안 잘 몰랐던 육아정보 및 아빠의 역할에 대해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오늘 배운 내용을 아내와 복습해서 앞으로 일과 육아 두 방면에서 모두 달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영아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 백신 중의 하나인 ‘로타텍®’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민정 차장은 “평소 사내의 젊은 엄마·아빠 직원들이 예방접종, 특히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 백신 등 선택 백신 접종과 자녀 건강 관련된 질문을 해오는 경우가 많았다”며 “시간에 쫓겨 따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워킹맘과 워킹대디를 위해 오늘 이렇게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높은 호응을 보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MSD는 가장 흔하게 유행하는 G1, G2, G3, G4, P[8]과 관련된 G혈청형으로 표현되는 재배열 로타바이러스를 포함하고 있는 경구용 5가 로타바이러스 생백신 ‘로타텍®’(www.rotateq.co.kr)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임직원 및 직원 가족의 복지를 위해 자사의 ‘로타텍®’ 을 포함 자사 백신을 무료로 접종해주는 직원 백신 무료접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MSD에 대하여
새로운 MSD는 건강한 세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이다. MSD는 미국 뉴저지 화이트하우스 스테이션에 본사를 둔 머크(Merck & Co., Inc.)의 회사명으로, 의약품, 백신, 바이오치료제, 일반의약품 및 동물의약품을 통해 고객과 함께 하며, 전세계 140여 국가에 혁신적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MSD는 의약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자사 의약품을 기부하고 전달하는 광범위한 정책, 프로그램, 파트너십을 운영함으로써 의약품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MSD의 홈페이지 0Hwww.msd.com 또는 1Hwww.msd-kore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sd-korea.com

연락처

한국MSD
박선미 부장
02-331-212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프레인
박보연
02-3210-96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