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사이버평생교육원, 2학기 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과정 모집

2011-05-29 11:55
서울--(뉴스와이어)--현재 우리가 살아가고있는 세상은 첨단디지털정보화 시대로 접어들게되었다. 불과 20년전까지만 하더라도 사람이 생활을하면 모든 것을 수동적으로 직접 움직이면서 생활을해야했다. 하지만 현재는 모든 것을 첨단디지털을 이용하여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첨단디지털정보화에서 많은 효과를 누리고있는 것이, 사이버 온라인강의이다. 학교에서 듣는 수업을 집에서 온라인으로 편하게 수강을할 수 있는 시대가 온 것이다. 몸이 불편하거나, 직장생활을 하거나, 개인적인일로 바쁘게 생활하게 지내는 사람들입장에서는 사이버상의 교육이라는 제도는 엄청난 기회이자 희망이다. 특히 학점은행제도가 만들어지고 나서부터는 더욱더 많은사람들이 온라인강의를 찾게되었다.

학점은행제도를 이용해 많은 효과를 누리는 것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과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이다. 또 학사편입이나 일반편입등 학점을 이용하여 이득을 볼 수 있는 것이 많아서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학점은행제를 이용하고 있다.

특히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과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의 인기는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나, 대학졸업자, 주부, 직장인등등 누구나 온라인으로 수업을 모두 완료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가있다. 또한 정부에서는 이 두 자격증과 관련된 업종의 취업자리를 대대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을 공포하였다. 또 쉽게 취득을 할 수 있어서 특히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이라면 지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회복지사 2급자격증은 사회복지학 전공필수 10과목과 사회복지과 전공선택 4과목 이상의 시간제 수업을 이수해야 한다. 보육교사 2급자격증은 아동복지(론), 보육학개론, 아동발달론, 보육과정 등 보육기초등급 4과목과 보육실습 등 총 36학점(12과목)을 이수하면 된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은 학점은행제 전문기관에서 수강등록 할 수있다.

학점은행제 최우수 교육기관인 SD사이버평생교육원(www.easyhaksa.com)에서는 2학기 선착순 모집중이다. 1학기 추가모집 때 수강을 못한 사람들을 위해서 2학기 정규모집보다 빠른 선착순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자격증들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지면서 정규모집뿐만아니라 1기수, 2기수, 3기수 수강등록 모집을 계속해온 이유도 이같은 상황이기 때문이다. 또한 온라인 강좌 최고의 교수진, 1:1 실습지원 등 수강생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구축하고 있고 7년연속 보육교사자격증 최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는데, 이 또한 다른 일반 학점은행 시설과는 다른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통한 확실한 결과가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자격증 및 학위과정에대한 정보가궁금하다면 SD사이버평생교육원홈페이지(www.easyhaksa.com)를 방문하거나 이정범팀장과 전화(02-499-8064)로 상담할 수 있다. 또 네이버 대표카페인 퍼스널학점은행(http://cafe.naver.com/wolfmovie)을 운영하여, 수강생들의 학습자료 및 레포트현황등을 파악해,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도와주고 있다. SD사이버평생교육원 문의전화 02-499-8064 홈페이지 www.easyhaksa.com

KB한국원사이버학점은행 개요
안녕하세요. KB한국원사이버학점은행입니다. 저희 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 국가자격증취득이 가능하며, 전문학사, 학사 학위취득을 목적으로 일반편입, 학사편입 등을 준비하실 수 있는 온라인컨텐츠 교육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dedu.kr

연락처

에스디사이버
교육팀장 이정범
02-499-8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