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한글 주간 학습교재 '노벨한글·노벨수학’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5-30 16:36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수, www.nobelgaemi.com)의 수·한글 주간 학습교재인 ‘노벨한글·노벨수학’은 만 4세에서 초등 저학년까지 한글·수학에 대한 기초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프로그램식 학습법을 도입한 원 전문 학습 교재이다. 온라인 진단 평가 시스템을 통해 원아의 학습 수준을 분석하여 철저한 개인별·수준별 맞춤학습이 이루어진다.

‘노벨한글·노벨수학’을 직접 수업시간에 활용하고 있는 원장들과 교사들은 수준이 각각 다른 아이들의 수준에 맞게 프로그램이 잘 구성되어 가르치기가 너무 쉽고, 배우는 아이들도 매일매일 규칙적인 학습습관이 형성되어 수·한글에 대한 자신감이 커져 ‘노벨한글·노벨수학’ 교재 하나면 수·한글을 충분히 익힐 수 있다는 반응이다.

특징을 살펴보면, 첫째, 매일매일 학습하는 Small Step식 프로그램으로 원아의 자기주도적인 자학자습이 가능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완전학습이 이루어진다. 둘째, 기존의 가정 방문 교재나 서점 구입 교재에 비해 최적의 교육비로 최대의 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원 교사의 편리성을 도모하여 학부모와 원 교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다. 셋째, 창의력 교재인 ‘생각팡팡’을 제공하여 아이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여, 사고력과 창의력, 표현력을 향상시켜준다.

‘노벨한글’은 총 9단계(전 200권)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적인 한글 떼기부터 독해와 작문 등 논술의 기초까지 체계화된 학습 프로그램을 철저한 반복학습으로 완벽하게 익히는 한글교재이다. ‘노벨한글’의 특징은 첫째, 실물 사진 구성으로 사물 인지가 빠르고 학습 효과가 높다. 둘째, 친숙한 사물 및 상황 그림으로 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도한다. 셋째, 다양한 어휘력 확장으로 표현력과 창의력을 길러준다. 넷째, 다양한 읽기 연습을 통해 독해력을 발달시켜 준다.

‘노벨수학’은 총 10단계(전 200권)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학의 기본인 수세기와 연산, 곱셈구구와 문장제까지 체계화된 학습 프로그램을 철저한 반복학습으로 완벽하게 익히는 수학교재이다. ‘노벨수학’의 특징은 첫째, 자연수 학습을 강조하여 수 개념을 바르게 형성시켜 준다. 둘째, 수 개념을 완벽하게 다져 주어 연산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셋째, 반복연습을 통한 계산력 향상과 문제 해결력을 길러 준다. 넷째, 다양한 사고력 학습으로 논리·수학적 사고력을 발달시켜 준다.

‘생각팡팡’은 총 4단계(전 40권)로 구성되어 있으며, 표현력과 상상력을 길러 주는 창의력 놀이교재이다. 특징으로는 첫째, 이야기를 읽으면서 어휘력과 풍부한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어 종합적인 사고력을 길러 준다. 둘째, 다양한 미술 활동을 하면서 표현력과 창의력을 길러준다. 셋째, 학습의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놀이 학습으로 인지력, 관찰력을 길러준다.

제품 문의: 02-2189-6151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