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개미 주간 어린이 영어 프로그램 ‘포코포코 영어’ 꾸준한 인기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5-31 16:03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 이형수, www.nobelgaemi.com)의 대표적인 주간 어린이 프로그램인 ‘포코포코 영어’가 가정에서 영어를 직접 가르치고픈 학부모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상담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

‘포코포코 영어’는 생활영어 위주의 회화학습으로 표현력을 강화시켜 주는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기초 어휘습득과 한두 단어 중심의 회화 익히기부터, 초등 및 중학 예비과정에 알맞은 어휘습득과 구문을 적용한 회화 익히기까지 총 4단계로 나뉘어져 있다.

‘포코포코 영어’의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듣기와 말하기는 즉각학습으로, 읽기와 쓰기는 반복학습으로 동시에 완전학습을 할 수 있다. 둘째, 하루 20분씩 4쪽 분량의 일일 완결형 구성으로 학습 성취감을 준다. 셋째, 세계 여러 나라의 영어 교과서에 포함된 이솝우화 10편이 담긴 영어 동화책(10권)과 오디오 CD(10개)를 제공한다. 넷째, 일일학습 내용을 어휘학습, 회화학습, 영어 놀이학습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다섯째, 외국인 교사의 정확한 발음이 녹음된 음성응답 서비스(ARS)를 원할 때마다 이용할 수 있다. 여섯째, 교재에 대한 상세한 해설이 실려 있어 어떤 질문에도 척척 대답해 줄 수 있다.

노벨과 개미는 ‘포코포코 영어’를 통해 10년 동안 영어를 배우고도 외국인 앞에서 한마디도 못하는 고질적인 영어공포증을 없애고, 언제 어디서나 상황에 맞게 자기 의사를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02-2189-6164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