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한자시험, ‘노벨급수한자’로 준비하세요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5-31 16:20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 이형수, www.nobelgaemi.com)의 수준별 한자학습 프로그램인 ‘노벨급수한자’가 6월부터 시작되는 각종 한자시험 접수일이 다가옴에 따라 매일매일 문의 전화가 잇따르고 있다.

신개념 한자 학습지 ‘노벨급수한자’는 한자 공부를 어떻게, 무엇부터 시작해해야 할지 막막해 하거나, 한자가 너무 많아서 외우기 힘들고, 한자 급수 자격증을 단계적으로 취득하려는 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노벨급수한자’는 8급에서 준4급까지 A~F단계로 나뉘며, 각 단계별로 25주의 학습과정으로 매주 본교재와 한자쓰기 부교재가 제공되며, 그 외에도 한자능력검정시험 실전모의고사, 와이드 화보, 암기수첩(급수한자 수록), 학습점검란이 각 단계별로 제공된다. 또한 한자학습 전용사이트(www.nobelhanja.com)를 통해 ‘온라인 공부방’, ‘한자 공부 도우미’, ‘재미있는 한자나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급수시험 모의고사, 고사성어, 부수, 획순의 법칙 등 한자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노벨과 개미는 ‘노벨급수한자’가 각 단계별로 매주 적정한 한자를 풍부한 그림과 설명 자료로 자연스럽게 한자와 친숙해지도록 하였으며, 부수와 관련 한자 학습까지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하여, 한자를 재밌게 익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기 때문에, 다가오는 한자시험에서 회원들이 원하는 목표급수를 쉽게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080-500-4255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