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요르드 한국 런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1-06-05 10:03
서울--(뉴스와이어)--안전과 품격의 대명사로 인정받는 자동차 브랜드 볼보(Volvo)
전세계 엄마들의 로망인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Stokke)
탁월한 성능과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오디오 브랜드 뱅앤울룹슨(Bang&Olufsen)

최근 북유럽 브랜드가 전세계를 매혹하고 있으며, 국내에 소개되기 시작한 북유럽의 브랜드들은 어느새 두터운 마니아층까지 형성하기 시작하면서 이제 가구에도 본격적인 붐이 일기 시작했다.

북유럽 국가라고 하면 스칸디나비아 반도를 중심으로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지역을 말한다. 문만 열고 나가면 눈앞에 펼쳐지는 자연, 넓은 땅에 비해 적은 인구 덕에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중시하는 디자인 철학을 가구에도 적용하여 밝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사용하는 사람의 입장을 최대한 반영하고 있다.

북유럽 디자인의 열풍 속에 최근 큰 관심을 받고있는 피요르드가 한국에서 런칭한 지 오는 6월로 1년을 맞이한다. 노르웨이의 피요르드 협곡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피요르드는 70년 장인정신과 지속적인 제품 테스트를 통한 인체공학적 기능성이 어우러져 오랜 세월 동안 명품의 전통을 지켜오며 전세계 30 여개 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북유럽 특유의 분위기를 지닌 모던하면서도 품격있는 디자인과 엄선된 최고급의 소재로 런칭 1년 만에 빠른 속도로 전개되어 한국에서도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 할 수 있었다.

이러한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여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1년 동안의 고객의 큰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백화점의 전시품에 한하여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문의: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02-542-2544)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이세라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