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소셜커머스 ‘이세일’, ‘할인율 경매’ 방식 도입

뉴스 제공
온베스트
2011-06-07 13:14
서울--(뉴스와이어)--소셜커머스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로, 최근 모든 이가 주목하고 있는 핫트랜드이기도 하다. 이런 소셜커머스가 진화하고 있다. 기존 소셜커머스와 달리, ‘할인율 경매’라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여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오니엠에서 최근 오픈한 쇼핑몰 이세일(www.esale.or.kr)은 일반적인 소셜커머스의 방식인 000명 이상 구매 시 할인을 적용하는 시스템에서 구매 고객이 많아질수록 할인율이 더욱 높아지는 ‘할인율 경매’ 방식을 도입해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세일은 여행, 유학, 도서출판, 홈페이지제작, 숙박, 번역, 디자인, 컨벤션, 축제, 경조사, 교육사업 등 쇼핑몰에서는 쉽게 접하지 못한 상품들을 제공 함으로써 할인율 경매와 함께 이세일만의 독특한 콘셉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세일의 멤버십제도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이 제도는 PE VIP MEMBERSHIP 평생할인카드로 카드를 발급받으면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전 제품을 평생 3~15% 할인혜택 받을 수 있다. 또, 멤버십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이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이세일은 사단법인 대한관광여행진흥협회, 한국전통문화예술진흥협회, KTC평생교육원, 트래블뉴스,메디뉴스, 유학뉴스 등 다양한 협회 및 각종 언론매체로부터 인증을 받은 쇼핑몰로서 고객 및 입점사 간의 신뢰도를 높여 믿고 거래 할 수 있는 쇼핑몰로 나아갈 계획이다.

이세일 이재환 팀장은 “앞으로 PB 상품 개발 및 획기적인 사업 계획을 바탕으로 2011년 쇼핑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세일은 오픈 이벤트 행사로 PE VIP MEMBERSHIP 평생할인카드를 80% 할인하여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오픈 기념이벤트 및 고객이 꾸준히 쇼핑몰을 방문할 수 있도록 신상 제품을 기획하는 신상기획전 및 최저가 쇼핑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이세일: http://www.esale.or.kr

웹사이트: http://www.onbt.co.kr

연락처

오니엠
이재환
010-9909-0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