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챔피언 김주희, 다산북스 블로그 통해 에세이 연재

뉴스 제공
다산북스
2011-06-09 15:2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여자 복싱의 ‘간판’ 김주희(26, 거인체육관)가 자신의 자전적 에세이 ‘할 수 있다, 믿는다, 괜찮다’를 다산북스 블로그(http://blog.naver.com/dasan_books)를 통해 연재한다고 밝혔다.

김주희의 ‘할 수 있다, 믿는다. 괜찮다’(다산책방, 6월말 출간예정)는 16살에 처음으로 여자 프로선수로 데뷔해 19살에 여자복싱 사상 최연소 세계 챔피언이 되고, 현재까지 6개 기구 세계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한 본인의 자전적 에세이로 지난 시절 거칠고 고난스러웠던 삶을 극복하기까지의 과정이 솔직하고 감동스럽게 그려져 있다.

다음달 9일 전남 완도에서 4대기구 통합 지명방어전 겸 여자 복싱 평의회 라이트 플라이급 챔피언 결정전을 치르는 김주희는 이번 연재를 통해 온갖 상처와 아픔, 불안을 송두리째 안고 살아가고 있는 우리시대 청춘들에게 ‘그래도 청춘은 희망이 있고, 그것을 극복할 용기와 시간이 있어 아름답다’고 이야기 하며 청춘의 고단하면서도 희망에 찬 속살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김주희 에세이는 8일부터 21일까지 매주 5회씩 게재될 예정이다.

또한, 김주희의 자전적 에세이 ‘할 수 있다, 믿는다, 괜찮다’는 13일부터 예스24와 교보문고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한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그 기간 동안 도서를 주문한 독자 40명을 추첨해 7월 9일 완도에서 열리는 챔피언 결정전 응원티켓과 교통편을 제공한다. 도서는 6월말 책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다산북스 개요
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 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박철범의 하루공부법, 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커뮤니케이션팀
팀장 서선행
070-7606-7409
010-2948-77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