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아이, ‘해병대 극기훈련’ 통해 학습지업계 선두 탈환 노려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6-17 09:00
서울--(뉴스와이어)--노벨아이는 최근 이틀간 간부사원을 대상으로 충남 당진 대난지도에 위치한 해병대 챌린저에서 해병대 캠프 기업연수 형태의 극기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해병대 캠프는 간부사원들에게 변화하는 사람만이 최고가 된다는 진취적인 마인드와 적극적인 사고, 소속감 고취로 인한 동료애 배양을 통해 학습지업계의 선두기업으로 한걸음 더 도약하기 위한 역량을 결집할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해병대 극기 훈련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입소식에 이어 제식훈련, 고무보트 해상훈련, 유격훈련, 공동체 훈련, 야간행군 등을 소화하면서 팀워크와 동료애를 발휘하며 훈련에 열중했다.

극기 훈련에서 임직원들은 갯벌에서 PT체조를 하면서 땀과 진흙 범벅이 되기도 하고, 고무보트를 머리에 이고 뛰기도 하며, 야간행군과 유격훈련 등 힘든 훈련들이 이어질 때마다 목청껏 구령을 외치면서 한 명의 낙오 없이 끝까지 훈련을 소화해 냈다. 특히 이번 극기 훈련은 팀별 대항전 방식으로 진행해 정신무장을 강화하고 조직경쟁력을 더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해병대 캠프 수료식에서 노벨아이 이동원 대표이사는 “교육환경이 급변하는 가운데 우리가 먼저 변해야만 최고가 될 수 있으며, 올 하반기 역시 치열한 경쟁에 맞서야 할 시기로 예상된다.”며 “한 명의 낙오 없이 힘든 훈련을 함께 해낸 것처럼 뭉치면 못할 것이 없다는 마음가짐으로, 새롭게 정신을 재무장하여 학습지업계의 선두기업으로 도약하자”고 임직원을 격려했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과개미 마케팅팀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