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아이, 2박 3일 지리산 등반행사 실시

- 지리산 등반 통해 직원간 화합·결속 다져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6-20 15:33
서울--(뉴스와이어)--노벨아이는 최근 2박 3일간 임직원들의 지리산 등반을 통해 더욱 존경받는 교육기업으로의 도약과 지속성장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임직원들은 지리산 정상에서 “우리가 먼저 변해야 산다.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기업이 되자”고 다함께 제창하며 2011년 하반기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산행에 함께 참여한 이동원 대표이사는 “산행을 통해 육체와 정신을 건강하게 할 수 있으며, 오르고 내리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를 돌아 볼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다”며 또한 “모든 임직원이 산을 통해서 강한 추진력을 얻고, 도전과 모험, 야성, 근성을 찾아내 키우고, 자신감을 갖게 하겠다”며 산행 문화의 정착 의지를 밝혔다.

이어 노벨아이는 앞으로도 산행 문화를 통해 임직원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산행 문화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강화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바람 나게 일하는 최고의 직장’을 만들고, 교육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한 단계 더 성장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마케팅팀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