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휴가시즌 머스트해브 유아용품’ 소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1-06-29 09:56
성남--(뉴스와이어)--때이른 더운 날씨로 예년에 비해 휴가철이 앞당겨지면서 아이가 있는 고객의 관심은 휴가철에 사용하기 좋은 유아용품에 쏠리고 있다. 안전과 편의성이 갖춰진 유아용품을 소개한다.

이동시 편리한 간편형 유모차
맥시코시에서 최근 국내 선보인 ‘밀라’는 대표적인 간편형 유모차. 단 한번의 폴딩버튼 조작으로 몸을 굽히지 않고 빠르고 안전하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으며 셀프 스텐딩 기능과 손잡이가 있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경량 프레임을 사용하여 휴대와 이동 또한 간편하다.

퍼펙트-피팅 시트 시스템을 적용, 신생아를 위한 별도의 가랑이 벨트 조절장치와 아기의 몸을 안전하게 감싸주는 포근한 피팅 시트를 갖추고 있다.

등받이의 트리플-프레임이 아기의 몸을 고르게 지지하고 감싸주어 편안한 자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타 유모차에 비해 좌석 폭이 넓고 등받이 깊이가 얕아 아기가 유모차에 앉아있는 상태에서 좌우로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시트프레임만 분리하여 카시트로 호환장착이 가능한 것도 밀라의 특징이다. 밀라의 가격은 530,000원

퀴니의 제프도 엑스트라-컴팩트-폴딩 시스템이 적용되어 이동시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기내 반입이 가능하여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한 유모차의 바퀴 사이 간격이 넓어 주행 중 유모차의 뒷부분에 보행자의 발이 닿아 불편을 느끼는 킥백(KICK-BACK) 현상이 발생되지 않는다.

투 스텝 브레이크가 설계되어 버튼 색상으로 브레이크의 사용 상태를 쉽게 구별할 수 있어 긴급한 상황에서도 아이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480,000원이다.

아이의 안전을 위한 이색 신제품
최근 국내에 상륙한 영국 유아용 백팩 브랜드 리틀라이프 제품이 눈에 띤다. 나비, 벌, 무당벌레, 거북이 등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유아용 백팩으로, 가방 뒷부분 상단에 탈부탁이 가능한 미아방지 밴드가 장착되어 사람이 붐비는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방 안에 귀여운 캐릭터 네임택이 있어 아이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 등을 기재할 수 있다.

가방 상단의 지퍼를 열면 캐릭터 후드가 숨어있어 가방을 메고 비가 올 때 유용하며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어깨부분을 감싸주어 착용시 아이가 편안하다. 가격은 62,000원이다.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황수진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