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DHL과 글로벌 혁신 파트너십 체결
DHL 솔루션 및 혁신 사업부 담당 부사장인 페트라 키빗(Petra Kiwitt)은 “BT는 뛰어난 혁신 및 사고 리더십의 원천이라는 평판이 진정으로 걸맞는 기업이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BT는 전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상당수의 니즈를 처리하고 있다. 양사가 멋진 새로운 기회를 찾아내 혁신의 선봉에서 물류 산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두 회사는 공급망에 적용할 RFID 및 보안 솔루션, 환경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물류, 클라우드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등을 포함해 다수의 공동 연구 및 개발 분야를 파악한 상태이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BT는 신규 솔루션을 개발하고 검증 및 시연하기 위해 DHL 혁신 센터(DHL Innovation Centre)를 이용하게 될 것이다.
양사는, 오늘날의 효율적이고, 글로벌화된 점점 복잡해지는 공급망에서 제품의 이동을 관리하는데 필요한 가시적인 정보를 엔드-투-엔드로 구현하는 RFID(무선주파수인식) 솔루션을 양사 고객들에게 제공함을 최우선으로 한다. BT는 현재 차세대 인프라 및 공급망 역량을 제공하기 위해 투자 중이며, 전 아태지역에서 DHL에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계약을 체결한 이 지역의 신흥 시장에서 고객을 지원하는데 특별히 중점을 둘 예정이다.
BT 글로벌 서비스(BT Global Services)의 글로벌 커머스(Global Commerce) 사장인 바스 버거(Bas Burger)는 “BT는 글로벌 물류 산업의 니즈에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효율적인 공급망 운영은 물류 산업의 핵심이며, 정보의 가시성은 공급망의 생명력과 마찬가지이다. BT는 고객들에게 데이터에 접근하고, 음성 및 비디오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BT의 바코드 및 RFID 솔루션을 이용해서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제품의 이동을 추적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실현한다. 우리는 이러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개발 및 실행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투자하고 함께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신규 개발과 관련해 DHL 솔루션 및 혁신 사업부와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BT그룹 개요
BT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전세계 17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업무로는 네트웍 IT 서비스, 다양한 범위의 통신 서비스, 고부가가치 초고속 인터넷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통합 유무선 제품과 서비스 등이 있다. BT의 4대 사업군에는 BT 글로벌 서비스 (BT Global Services), 오픈 리치 (Openreach), BT 리테일 (BT Retail), BT 홀세일 (BT Wholesale) 등이다. 브리티시 텔레콤은 BT 그룹의 순자회사이며, BT 그룹의 모든 사업과 자산에 관여되고 있다. BT 그룹은 런던, 뉴욕 증시에 상장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t.com
연락처
홍보대행 브라이먼
김기정 A.E
02-2084-9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