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상아이, ‘학업성취도 평가’ 대비 동영상 오픈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6-29 16:18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7월 12일, 교육과학기술부가 주관하는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가 실시됨에 따라, 노벨아이의 자기주도적 주간학습지 ‘노벨상아이’의 초등학습사이트 ‘노벨피아(www.nobelpia.com)’에서 학업성취도 평가 대비 동영상을 오픈하였다.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란 전국의 초등학교 6학년, 중학교 3학년,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학업 능력을 알아보기 위해 해당범위의 교과 내용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평가 후 각 학생에게는 4단계 성취수준(우수학력, 보통학력, 기초학력, 기초학력 미달)뿐만 아니라 전국 평균과 비교한 개별 학생들의 위치 정보와 교과영역별 상세 정보 등이 통지되므로, 자신의 학력을 판단할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이다.

이에 노벨아이는 초등 노벨상아이 회원들이 혼자서도 학업성취도 평가를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노벨피아’ 사이트를 통해 평가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에 대한 학업성취도 평가 문제지를 부록으로 제공하고, 국어와 영어의 듣기평가를 비롯한 과목별 전문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한편 ‘초등 노벨상아이’는 1년의 학습과정이 총 50회로 본교재, 해설지, 각종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매주 마다 교재에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기주도적 학습법이 다양한 형식(만화, 진단표 등)으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의 표준 진도에 맞춰 새로운 교과과정을 100% 반영해 학교 진도에 맞는 주별 학습이 가능하다.

노벨아이는 학생들이 ‘노벨상아이’를 통해 스스로 학습량을 정해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이 형성되어, 다가오는 학업성취도 평가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치르는 모든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마케팅팀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