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아이, 학습동영상 MP4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6-30 11:07
서울--(뉴스와이어)--자기주도학습을 선도하는 노벨아이(대표 이동원)가 전과목 주간학습지 노벨상아이의 학습동영상을 기존 WMV(윈도 미디어 비디오) 방식에서 MP4(MPEG-4 Part 14)방식으로 변환하여 서비스 실시한다.

따라서 노벨상아이 회원들은 앞으로 기존 일반 PC에서 뿐만 아니라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끊김 없고, 깨끗한 화질의 학습동영상을 볼 수 있게 된다.

기존의 WMV파일의 경우 파일용량이 커서 스마트 기기나 무선데이터를 제공하는 환경에서 사용하기가 불가능하였으나, 이번에 새로 도입된 MP4방식은 코덱 화질이 우수할 뿐 아니라, 용량이 작아 스마트 기기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MP4방식의 학습동영상 서비스로 인하여 앞으로 노벨상아이 회원들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스마트 TV에서 모두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었다. 따라서 학습자들이 등·하교 및 이동시간 등 자투리 시간에도 동영상을 통해 학습할 수 있게 되어, 시간 활용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노벨상아이는 초등학습사이트 ‘노벨피아(www.nobelpia.com)’와 중등학습사이트 ‘노벨키(www.nobelkey.com)’를 통해 학습지를 풀다 이해하지 못하거나,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은 학습자들을 위하여 학습지의 모든 문제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업성취도평가 대비 동영상 및 중간 기말고사 시험대비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와 각종 부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마케팅팀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