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스페셜 에디션 ‘퀴니 디자인’ 출시

- 근현대미술에서 영감받은 다채로운 색상과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형상화 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

- 인체공학적 설계로 안정감 있는 승차감 제공

- 오토 언폴딩 시스템 적용을 통해 사용자의 편리성 극대화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1-07-04 09:50
성남--(뉴스와이어)--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의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퀴니가 2011년 스페셜 에디션 ‘퀴니 디자인 버즈’와 ‘퀴니 디자인 제프 엑스트라’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퀴니 디자인’은 근현대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색상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변화하는 도시,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형상화 한 디자인이 개성있고 세련되게 표현되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더불어 첨단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기에게 안정감 있는 승차감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퀴니 디자인 버즈’는 신생아의 척추 모형에 맞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쉘 구조의 일체형 프레임 구조가 아이의 몸을 엄마의 뱃속에서처럼 안정감 있게 감싸준다.

퀴니의 공기주입식 타이어와 휠 파트의 독립된 서스펜션은 노면으로부터의 충격을 완화시키며 안정된 주행을 가능하게 하여 아이가 외부의 충격에 흔들리지 않도록 해준다.

또한 한번의 조작을 통해 유모차가 자동으로 펼쳐지는 오토-언폴딩-시스템과 간편한 버튼 조작으로 유모차를 접을 수 있는 논-스탑 락킹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와의 심리적인 교감을 위해 마주보는 대면형태로의 전환도 가능하다.

‘퀴니 디자인 제프 엑스트라’는 쉘 구조의 일체형 프레임 시트가 아이의 몸을 안정감 있게 감싸준다. 또한 풀 바디 시트프레임은 몸을 가누기 어려운 신생아를 위해 효과적인 체중분산과 쏠림 현상을 예방하여 안정된 자세를 유지하게 해준다. 서스펜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노면으로부터 전달되는 아이의 흔들림을 방지하고 주행 안정성을 높여준다.

엑스트라 컴팩트 폴딩 시스템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작게 접혀 이동 시 휴대가 편리하다.

인체공학적 맞춤 시트가 유선형 곡선으로 설계되어 척추의 균형을 잡아주고 보호하여 아이의 바른자세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아이의 목을 효과적으로 받쳐주고 보호하여 오랜 주행에도 안정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투스텝 브레이크가 설계되어 버튼 색상으로 브레이크의 사용 상태를 쉽게 구별할 수 있어 긴급한 상황에서도 아이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다.

‘퀴니디자인 버즈’와 ‘퀴니디자인 제프 엑스트라’ 모두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로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1,350,000원, 810,000원이다.

YKBnC 관계자는 “출시 이전부터 퀴니 한정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다”며 “기존 유모차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완소 아이템인만큼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 제품문의: 퀴니(YKBnC) 1544-9420 / www.equinny.co.kr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황수진 과장
070-7116-8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