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사이버원격평생교육원, 2011년 2학기 2차수 수강생 모집

2011-07-05 10:14
서울--(뉴스와이어)--2010년 온라인교육 교육부분 대상을 수상한 SD사이버원격평생교육원(http://www.easycyber.co.kr)에서 2011년 2학기 2차수 수강생 모집이 시작되었다.

현재 7월 6일부터 개강되는 2011년 2학기 1차수 수강생 모집의 경우 모집이 시작된지 3일만에 전 과목 신청이 마감되었다.

2011년 2학기 2차수 개강일정은 8월말로 계획되어 있으며, 이 또한 수강신청자들의 인원에 따라 1차수 못지 않게 조기마감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SD사이버원격평생교육원의 이러한 인기는 날이 갈수록 상승되고 있는 교육의 질적인 부분과 자격증 취득에 있어 부수적으로 실전에 나아가서 도움이 될 수 있는 pop(팝아트:예쁜 글씨체 꾸미는 방법) 손유희(아이의 마음을 열고 창의성과 상상력을 키우는 일종의 놀이), 사회복지사1급 강좌 등 여러 가지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독학사 1단계, 정보처리산업기사, 유통관리사, 피부미용, 텔레마케팅 관리사, 교육급수한자, 보석감정사, 굴삭기, 해킹보안 과정에 동영상이 열림으로서, 바쁜 직장인들도 없는 시간을 쪼개면서 오프라인 학원을 방문해야만 배울 수 있었던 자격증 강좌를 퇴근 후에도 집에서 쉽게 공부할 수 있게 되어 편의를 도와주고 있다.

사회복지사자격증과 보육교사자격증 뿐만 아니라 단기간(8주과정) 수업을 듣고 취득할 수있는 민간자격증 강좌도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 미술심리치료사 방과후 아동지도사 등이 그것들이다.

요즘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자격증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추가적으로 SD사이버에서는 편입과 학위취득 희망자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많은 과목이 개설 되었고, 수강생마다 2명의 담당자가 배치되어 나이가 많으신 분,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에게 원격을 통해서 학습자 신청, 자격증 신청, 수업을 듣는 방법 등 철저한 관리로 부녀회와 동호회에서 단체로 수강을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문의:SD사이버원격평생교육원(대표전화 02-499-8043 / 홈페이지 www.easycyber.co.kr)

KB한국원사이버학점은행 개요
안녕하세요. KB한국원사이버학점은행입니다. 저희 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 국가자격증취득이 가능하며, 전문학사, 학사 학위취득을 목적으로 일반편입, 학사편입 등을 준비하실 수 있는 온라인컨텐츠 교육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dedu.kr

연락처

에스디사이버
교육팀장 전행진
010-8664-75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