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초청…쉐보레 브랜드 성공 의지 다져
이날 성기인 상무는 “3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내수판매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고, 지난달에 내수 시장점유율 두 자릿 수를 달성하는 등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 반응이 매우 긍정적인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또한 “쉐보레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을 발판 삼아 국내 최고 수준의3-5-7 쉐비 케어 서비스, 새롭게 단장한 쉐보레 브랜드의 고품격 판매 및 정비 네트워크, 중형 세단 말리부 등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 등 한국지엠만의 높은 경쟁력으로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판매성장을 이뤄낼 것으로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날 대리점 경영기법에 대한 특별강연과 결의대회를 마친 참가자들은 대전에 위치한 계족산 산행을 실시했고, 이와 더불어 단체 줄넘기, 무한도전 관문 등 각종 미션을 부여해 팀워크와 조직력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국지엠은 올해 상반기 쉐보레 도입 첫 달인 지난 3월, 내수시장에서 12,265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9,434대 대비 30% 증가했고,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내수 판매실적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6.7% 증가하며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시장에 조기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6월엔 13,761대의 판매실적을 올려 2008년 9월 이후 처음으로 월간 내수 시장점유율 10%를 달성하며, 점유율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아울러, 한국지엠은 전차종 대상 보증기간을 획기적으로 늘리고 사후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 3-5-7 쉐비 케어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5-7 쉐비 케어 서비스는 올해말까지 쉐보레 브랜드 전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3년간 4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5년 또는 10만km 적용 ▲출고시점부터 7년 간 24시간 연중무휴 무상긴급출동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한국지엠은 지난 3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가치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전국 대리점을 새 단장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300여개 대리점 중 약 70%를 새 단장,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판매증대에 나서고 있다. 실제 고품격 쇼룸으로 탈바꿈한 이후 기존 대비 대리점 방문객수가 20% 이상 늘었고, 이는 판매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한국지엠은 상반기에 쉐보레 올란도, 아베오, 카마로, 캡티바, 크루즈5 등 연이은 쉐보레 신제품을 출시, 국내 고객들에게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며 판매를 강화해오고 있다. 한국지엠은 하반기에도 중형 세단 쉐보레 말리부, 준대형 럭셔리 세단 알페온 e어시스트 등 경쟁력 있는 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판매를 증대시킬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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