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국내선 4층 전문식당가에 ‘담채원’ 새롭게 오픈

뉴스 제공
에렉스에프앤비
2011-07-20 15:15
서울--(뉴스와이어)--한식당 담채원(淡菜園)이 김포공항 국내선 4층 전문 식당가에 새롭게 오픈한다.

7월 20일 새롭게 단장하여 재오픈하는 전문식당가는 그동안 여유로운 식사와 호텔급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항공 여행객들이 주로 이용해왔다.

한식당 담채원은 불고기정식, 된장찌개정식 등의 한식 메뉴와 더불어 국내선 청사에서 호텔급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서비스(full-service)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 식당가의 돈가스우동정식 초밥우동정식 냉모밀 등을 제공하는 일식당 희락, 양지쌀국수 해산물쌀국수 월남쌈 등을 제공하는 베트남 쌀국수 포베이도 재오픈하여 영업을 개시한다.

예년 평균을 넘는 19일간의 긴 장마가 끝나고 폭염과 열대야가 기다리는 뜨거운 여름이 무르익어간다. 무더위에 기다려지는건 무엇보다 여름휴가일 것이다.

지난해 김포공항은 국내선 이용객 1,440만명 중에 7, 8월 이용객은 256만명으로 1.1%p 증가하였으며, 올 여름의 무더위와 열대야를 고려한다면 여름 이용객은 전년보다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담채원(淡菜園)은 전통의 담채화처럼 깔끔하면서도 신선한 식재료로 호텔급 서비스와 품질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컨셉이다. 국내선 4층 전문 식당가는 공항이용객의 이용편이를 위해 첫 비행기 이륙 전 아침 6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한다.

가족, 친구, 연인끼리 국내 항공여행을 떠나는 길에 활주로가 전경으로 펼쳐지는 담채원에 들러 공항의 낭만과 여유를 즐겨보자.

에렉스에프앤비 개요
에렉스에프앤비(대표이사 조원만)는 1978년 창립이래 단체급식, 외식사업, 식품제조, 식자재 유통 및 농수축산 무역 등 종합 외식전문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강남 삼성동 Oakwood PREMIER 호텔의 Chinese Restaurants 용궁(龍宮), Japanese Restaurants(아까마쯔), 김포공항 Lounge (Cafe & Snack), Family Restaurants UNO, 오크우드 호텔과 여의도의 바이킹뷔페, 강북 한식당 초우마을을 운영중입니다. 특히, 2007년 6월에 현대백화점 중식당 “홍보석” 천호점을 비롯한 6개 영업점을 인수하여 기술인클럽 중식당 “용궁”과 더불어 전문 중식당 9개점을 운영함으로서 한식, 중식, 일식, 정통뷔페, 패밀리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lx.co.kr

연락처

에렉스 F&B 전략마케팅팀
임영진 팀장
02-3466-8284
017-263-72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