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시애’ 막창점문점, 집중 관리 창업으로 주목

뉴스 제공
디에스홀딩스
2011-08-03 09:06
서울--(뉴스와이어)--소자본 창업을 강조한 ‘술시애 막창점문점(www.sulsilove.com)’이란 브랜드를 운영 중인 디에스홀딩스컴퍼니의 양대승 대표가 이번에는 ‘집중 관리 창업’ 개념을 들고 나와 기존 프랜차이즈의 개념에 신선한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일반적으로 소자본 창업이나 업종 전환이 실패하기 쉬운 이유는 점포의 입지보다는 창업자의 판매 및 관리 능력의 부족으로 기인한 바가 크다. 특히 구이류 창업은 손이 적게 가는 대신 손님 접객 방식, 원육 관리 방식, 단골 확보 방안 등의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다며 양 대표는 타 프랜차이즈에서는 몇 일간의 교육만으로 오픈 하는 것은 성공하기 어렵다며 술시애 신규 가맹점을 한 달간 ‘집중 관리 가맹점’으로 선정해 홍보부터 점포관리, 가맹점주의 마음가짐 등 창업자가 성공하기 위한 모든 부분을 무료로 집중 관리 해주고 있다.

업종 전환을 통해 신규 가맹한 술시애 합정점을 운영 중인 김미정 씨는 한 달간의 ‘술시애 집중관리 창업’ 대상으로 신규 오픈을 해 기존 대비 10배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다면서 주위에도 권해보고 싶다며 양 대표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막창 창업은 점포 보증금과 초기 창업자금이 적게 들어 투자 리스크는 줄였지만 집중적인 본사의 도움 없이는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가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술시애 막창전문점’의 ‘집중 관리 창업’ 개념은 향후 소자본 창업 아이템의 귀감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연이어 기존 가맹점의 상식을 깨고 있는 양 대표는 “업계에서 가장 적은 창업비용으로 오픈해 주면서도 가맹점이 최대의 수익을 남길 수 있는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술시애 막창만의 독특한 맛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 데에서 보람을 느낀다”고 말한다. 또한, 경기 불황의 여파로 신규 창업이나 업종 전환에 나선 가맹점의 창업비용이나 노력을 결코 헛되이 만들지 않겠다는 양대표는 “술시애 막창 프랜차이즈를 통해 가맹점주의 막창 창업의 성공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집중 관리 창업’은 30곳의 신규 가맹점주까지만 지원을 고려하고 있으며 너무 많은 가맹점을 ‘집중 관리 창업’을 하기에는 인력이 턱없이 모자란다’며 아쉬움을 토로하면서 모든 프랜차이즈가 가맹점의 성공과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년간의 막창 제조와 오프라인 막창 공급 경험이 ‘막창전문점 술시애’를 통해 그대로 가맹점주의 성공에 기여하기를 기대해 본다.

- 집중 관리 창업 문의 : 02-488-8884
- 홈페이지 : www.sulsilove.com

디에스홀딩스 개요
2008년부터 대한민국의 소막창 돼지막창 오돌갈비 및 특수부위의 유통을 책임져온 술시애는 국내 최초로 가맹점 자동 검색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맹점별 사이트와 가맹점 홍보를 책임지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off-line 공급망을 기반으로 on-line을 통하여 단순히 제품만 공급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아닌 가맹점의 매출증대를 위하여 무료로 on-line 홍보를 해주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현재 전국의 가맹점들과 판매점들의 매출신장을 위해 질 좋은 재료와 매출을 위한 홍보를 제공하여 가맹점들과 함께 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합정맛집 소개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media/folderListSlide.asp...

연락처

디에스홀딩스
양대승
02-488-8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