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KT, 공동 마케팅 협정 체결

2011-08-10 09:46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은 10일 KT서초사옥에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테라히라 하루끼 상무이사와 KT 홈Sales본부 정문철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공동 마케팅 협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캐논과 KT는 이번 공동 마케팅 협정을 통해 2011년 8월 10일부터 1년 간 ‘올레상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캐논 카메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 대상 제품은 캐논의 DSLR, 콤팩트카메라, 캠코더 등 3개 제품 군 중 7개 모델이 포함되면 이번 제휴 가입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협정은 캐논이 진행하는 ‘우리가족 첫 번째 DSLR 마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협정을 통해 캐논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KT는 올레상품 신규 가입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또한 캐논과 KT는 이번 공동 마케팅의 홍보를 강화해 판매 활성화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KT 홈Sales본부 정문철 본부장은 “이번 제휴협력를 통해 홈고객의 Life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휴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테라히라 하루키 상무이사는 “통신업계 1위 브랜드인 KT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양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공동마케팅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최상진 AE
02-3210-9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