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친환경 전문 브랜드 트루라이프, 식품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1-08-10 14:54
일산--(뉴스와이어)--행복한 웰빙푸드 트루라이프 식품(대표:정세진, www.etruelife.com)이 오는 8월 16일(화)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트루라이프 식품 홈페이지 리뉴얼은 친환경·유기농 식품 유통기업으로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면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기존 웹사이트에서 취약했던 주문·결제 부분을 개선한 쇼핑몰 카테고리를 신설하는 등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즉 평화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몸에 좋은 음식들이 소담스럽게 잘 차려진 식탁이 연상되도록 메인 페이지를 구성하는 등 전체적으로 밝고 건강한 친환경 유기농 푸드를 이미지화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을 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또 포토후기와 요리 레시피 공유, 이벤트 카테고리 정비 등 고객이 선호하는 기능 위주로 커뮤니티 메뉴를 보강하여 고객과의 소통과 참여를 강화했다.

이외 그간 오프라인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건강 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안내도 추가했다. ‘건강 컨설팅’은 영양사 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영양사들과 푸드 전문가들이 고객건강을 1:1로 컨설팅 해주는 서비스. 누구나 간단한 신상명세를 남기면 24시간 내 개인 상태에 따른 체계적인 건강 진단 및 영양 솔루션 등 전문적이고도 상세한 맞춤 건강 상담을 해준다.

트루라이프 측은 이번 식품 웹사이트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해 9월 15일까지 신규회원가입고객에게 온라인 쇼핑 시 즉시 적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3천원 감사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출석체크 이벤트와 웹사이트 평가 및 입소문내기 이벤트, 네이버 맛요카페 제휴 기프티콘 500매 발송 등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

홍보팀 남민정 팀장은 “새롭게 개편된 트루라이프 식품 웹사이트를 통해 트루라이프를 좀 더 확실하게 알리고, 고객과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트루라이프는 유기농·친환경 순수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가정 배송해드리는 회원제 유통전문 브랜드로 지난 2009년 농림부 선정 친환경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한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산란 후 24시간 이내 가정배달 되는 ‘오늘먹는 계란’, 유기농 발효유 ‘오늘아침 레뜨레’, 100% 국내산 기능성 두부 ‘愛 두부’ 등이 잘 알려져 있다.

문의:www.etruelife.com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http://www.etruelife.com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031-960-3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