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발코니, 이영원 선생님과 함께 하는 ‘쿠킹 클래스’ 진행
그 첫 번째 클래스는 8월 22일 열리는 쿠킹 클래스로, KBS 비타민 ‘위대한 밥상’에서 활동하는 요리 연구가이자 건강 밥상의 노하우가 담긴 <엄마, 밥주세요>의 저자 ‘청담동 요리선생님’ 이영원 선생님의 가정식 요리 특강이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바쁜 엄마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실용만점 레시피로 이루어진 “제철 건강식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요리 시연과 풀코스 다이닝 순으로 진행된다.
영양이 듬뿍 담긴 제철 재료로 만드는 단호박 녹두죽, 미소 소스의 새우와 아스파라거스, 차돌 구이와 뿌리 채소 무침, 비빔 유부밥 등 총 네 가지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보며 건강한 밥상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쿠킹 클래스가 끝난 후에는 더 발코니에서 정성 들여 만든 소금, 식초 등의 Gourmet food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매달 1~2회 진행되는 더 발코니의 클래스는 시즌에 적합한 주제로 수준 높은 강사를 초빙하여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9월에는 <보통날의 파스타>, <지중해 태양의 요리사>, <이탈리아 요리>의 저자이자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꼼마’의 오너 셰프인 박찬일 선생님의 클래스가 개최된다. 박찬일 선생님은 잡지사 기자 출신으로 이탈리아 피에몬테의 ICIF와 로마에서 소믈리에 과정을 수료하고 시칠리에서 요리사로 일했다. 한국으로 돌아와 청담동 ‘뚜또베네’와 가로수길 ‘트라토리아 논나’를 거쳐 현재 홍대 앞에 ‘라꼼마’를 오픈하여 맛깔 난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더 발코니의 쿠킹 클래스에서는 제철 재료를 이용하여 가정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이탈리안 요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연락처
브랜드폴리시
대리 오혜연
02-512-4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