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올해로 론칭 4년째를 맞고 있는 더플레이스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전세계 인테리어 트렌드를 주도하는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디자인과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들에 의해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창의적인 디자인을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플래그쉽 오픈과 함께 신규 입점될 핫한 브랜드들이 돋보인다.
이태리 디자인 체어의 대명사 ‘마지스’를 포함하여,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새로운 럭셔리 침장 브랜드 ‘에스까다 홈 콜렉션’, 이탈리아 볼로냐의 최고 명품 카페트 ‘G.T 디자인’, 스웨덴 공식 황실 제품인 최고급 구스다운 ‘잉그모 던’, 덴마크 리빙 소품’ 에바 솔로’, 최고급 럭셔리 린넨 브랜드 ‘소사이어티’ 등, 수준 높은 안목의 국내 소비자들이 기다려온 세계적인 명성과 퀄리티의 제품들을 플래그쉽 오픈에 맞추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세계 유수의 디자인 제품들은 프랑스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David-Pierre Jalicon)이 직접 디자인, 설계한 더플레이스 쇼룸에서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더플레이스 플래그십의 모든 매장 디자인과 설계를 맡고 있는 D.P.J.&Partners의 잘리콩 대표는 아쿠아 아트 브리지, 서래마을 프랑스 학교, 청담동 까르띠에 메종 등을 설계한 건축가로써 한국의 전통을 잘 이해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데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D.P.J.&Partners가 설계한 더플레이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물, 공기, 흙, 불을 기본 테마로 하여 전통 한옥의 건축 구조에 배어있는 한국적인 마감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공간으로, 동서양의 만남이라는 더플레이스의 컨셉트를 명확하게 보여준다. 마치 한옥의 안채를 거닐 듯 각 공간이 시원스럽게 소통되는 쇼룸에서는 전문 바이어가 선별한 세계적인 인테리어 브랜드의 디자인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거실, 주방, 욕실, 침실로 이어지는 쇼룸에는 국내 디자이너의 작품을 곳곳에 디스플레이하여 세계적인 디자인 속에서 은근한 멋을 풍기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연락처
더플레이스 고객센터
080-0011-223
www.theplac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