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이벤트 당첨고객 대상 경품증정 행사 가져

서울--(뉴스와이어)--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25일, KTX용산역 쉐보레 테마라운지에서 쉐보레 100주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Amazing Centennial Festival)’의 이벤트 당첨고객 대상 경품증정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쉐보레 100주년을 기념해 지난 7월 27일부터 100주년 기념일인 11월 3일까지 100일 동안 쉐보레(알페온 포함) 차량 구매고객 및 전시장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스위스 여행 상품권과 순금 쉐보레 엠블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총 200명이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

이번 경품 추첨은 지난 16일까지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이벤트에 응모한 20,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이며, 스위스 여행 상품권 21명, 순금 쉐보레 엠블럼 21명 등 총 42명이 경품 당첨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11월 3일까지 진행될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이벤트의 남은 행운의 주인공은 총 158명으로, 16일 이후 현재까지 이벤트 응모자는 이번 42명의 행운의 주인공을 제외하고 총 25,000명에 달해 갈수록 폭발적인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경품 추첨으로 스위스 여행상품권의 주인공이 된 박미영(25) 씨는 “평소에 가족을 위한 차량 구매를 고려하다 날렵한 디자인, 넓은 실내공간, 높은 연비의 경제성 등 모든 면에서 맘에 쏙 드는 올란도를 구매했다”며, “고대하던 차를 구매했는데 뜻밖의 생애 첫 해외 여행의 선물까지 받게 돼 너무 기쁘다. 가족과 함께 할 스위스 여행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지엠 마케팅 담당 이경애 전무는”올해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된 쉐보레 브랜드는 GM은 물론 전세계 자동차 역사에 혁신을 이끌어 온 100년 전통과 젊음이 공존하는 브랜드” 라며 쉐보레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진정한 쉐보레의 가치를 공유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들과 함께 쉐보레 차량으로 세계 최대 크기의 쉐보레 보타이를 만들어 기네스북 기록에 도전하는 ‘쉐보레 비기스트(Biggest) 보타이 챌린지(가장 큰 쉐보레 보타이 엠블럼 도전)’ 행사를 열고, 8월 31일까지 온라인 응모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9월 24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참가자에게는 1박2일의 무료숙박권과 각종시설이용권, 식사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또한 김장훈, 컬투, 김진표,GNA 등 연예인이 함께 하는 센터니얼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참가신청 쉐보레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

이 외에도, 한국지엠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쉐보레 100주년 장학금’을 적립하고 있다. ‘쉐보레 100주년 장학금’은 7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총 100일 동안 쉐보레 자동차 1대가 판매될 때마다 1만원씩 적립 후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을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한국지엠 홍보실
02-755-40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