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전문점 술시애’ 대학로점 오픈 기념, 다이어트 모듬 출시

- 술시애 소막창 차별화 선언

- 다이어트 모듬을 통해 신규 판매 확대

뉴스 제공
디에스홀딩스
2011-08-29 17:16
서울--(뉴스와이어)--기존 대구 막창과 차별화된 새로운 맛의 막창을 통하여 각 가맹 지역별 대표 맛집으로 부상하고 있는 막창전문점 술시애(디에스홀딩스, 대표:양대승)가 대학로점 오픈 기념으로 신메뉴인 ‘다이어트 술시애 모듬’으로 대학로의 여심 잡기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어트 술시애 모듬’은 요즘 다이어트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막창의 부위별로 기름기와 잡냄새 제거하고 초벌을 통해 칼로리를 낮춰 기존 고기의 풍미를 살리면서도 고기를 좋아하지만 몸매관리에 신경쓰는 2~30대 고기류의 칼로리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의 기호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이번 세트메뉴 구성은 술시애의 대표 메뉴인 막창과 오돌갈비 단품가격보다 할인된 세트메뉴 가격에 먹을 수 있어 단품 가격이 부담스러운 2인 고객들을 니즈를 반영하여 매출을 극대화 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막창전문점 술시애’는 8월 대학로점과 9월에 봉천점을 오픈 예정중이며, 현재 30개 가맹점까지 중점관리 창업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해 최단 기간 내에 자리를 잡을 수있도록 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이익을 우선시 함으로써 프랜차이즈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다.

디에스홀딩스 개요
2008년부터 대한민국의 소막창 돼지막창 오돌갈비 및 특수부위의 유통을 책임져온 술시애는 국내 최초로 가맹점 자동 검색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맹점별 사이트와 가맹점 홍보를 책임지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off-line 공급망을 기반으로 on-line을 통하여 단순히 제품만 공급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아닌 가맹점의 매출증대를 위하여 무료로 on-line 홍보를 해주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현재 전국의 가맹점들과 판매점들의 매출신장을 위해 질 좋은 재료와 매출을 위한 홍보를 제공하여 가맹점들과 함께 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연락처

디에스홀딩스
양대승
02-488-8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