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실전 마케팅 체험 프로그램‘캐논위더스’ 2기 모집

2011-08-30 09:16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챌린지 프로그램인 ‘캐논위더스(CANON WITH US)’ 2기 10명을 8월 30일부터 9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작년에 이어 2기를 모집하는 ‘캐논위더스’는 선발된 소수 정예의 대학생들이 캐논 브랜드와 제품의 홍보 마케팅 계획을 세워 직접 실행까지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캐논위더스는 지난 1기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프로그램이 실제 런칭되는 등 이름뿐만이 아닌 ‘리얼’ 마케팅 챌린지 프로그램으로써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캐논위더스 2기는 2011년 10월부터 5개월 여 동안 활동하게 된다. 캐논의 브랜딩부터 전 제품에 대한 마케팅까지 폭 넓은 범위 안에서 아이디어 기획 및 실행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총 10명을 선발하는 캐논위더스 2기에게는 수료증 및 부상과 함께 캐논의 신제품 대여 지원과 제품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 또한 캐논의 신제품 행사나 프로모션, 전시회에 참여 가능하다. 캐논위더스 수료자는 캐논 인턴십 모집에 지원할 경우 특별 가산점도 얻을 수 있다.

캐논위더스 2기 수료 후 활동 결과에 따라 주어지는 시상 규모도 상당하다. 대상 1명과 최우수상 1명에게는 각각 200만원, 150만원 상당의 캐논 제품이 주어지며, 나머지 8명의 수상자에게도 총 360만원 상당의 캐논 제품이 수여된다.

이번 캐논위더스 2기는 대학생(휴학생 포함) 혹은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 (event@canon-ci.co.kr)로 접수 가능하다. 선발 절차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서류심사 통과자는 9월 23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파트 손숙희 차장은 “캐논위더스는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의 기획부터 실행까지 맡아서 진행하는 소중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밀착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전개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최상진 AE
02-3210-9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