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에 정담 나누는 가족외식, 소셜커머스로 준비한다

뉴스 제공
에렉스에프앤비
2011-09-01 16:12
서울--(뉴스와이어)--명절에 모처럼 함께 모인 가족이 조용하고 품격 있는 호텔식당에서 밀린 얘기도 나누고 가족 간의 사랑을 키워보자!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음식준비와 차례상을 차리느라 엄마, 아내, 며느리는 분주하기만 하다. 가족이 함께 모인 명절임에도 식사 준비와 설거지를 반복하다 보면 우리의 여성들은 명절이 즐겁지만은 않다. 각지에 흩어진 가족이 모처럼 모였으니 밀린 얘기도 나누고 가족의 정도 쌓을만한데 음식 준비와 가족들 뒤치다꺼리가 예사였다.

명절연휴에 온 가족이 여유를 즐기려면 잠시 외출을 해야 한다. 가족이 집에만 있다 보면 한 켠에서는 음식을 준비하고 다른 한 켠에서는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 위해 가족놀이를 하거나 텔레비전만 구경하는 장면이 우리의 대체적인 풍속도이다. 이번 명절연휴에는 가족끼리 외출하는 시간을 갖고, 한두 끼는 맛깔스러운 음식과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정담을 나누는 외식시간을 가져보자.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의 일식당 아까마쯔(赤松), 중식당 용궁(龍宮), 정통부페 바이킹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서비스를 소셜커머스로 제공한다.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인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를 통해 국내 외식업계에서 처음으로 용궁, 아까마쯔, 바이킹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외식 금액권을 30% 할인하여 판매한다.

중국 본토의 북경식과 광동식으로 고급 식재료의 고유의 맛과 조리의 담백함을 자랑하는 용궁(龍宮), 일본의 도쿄와 오사카의 명품 사시미와 조림 요리로 일본 관광객에게 더 유명한 아까마쯔(赤松), 즉석요리와 웰빙 메뉴로 120여 가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바이킹부페는 어느 곳을 방문하더라도 명절 가족 외식이 돋보이는 장소일 것이다. 그동안 방문고객의 입소문으로 알려지다 보니 매장의 홍보를 위해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와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한다.

매장 본사인 에렉스에프앤비의 손승희 대리는 “추석명절에 한두 끼의 식사는 외식을 하는 것이 여성과 가족에게 여유와 휴식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하며, “호텔 식사를 파격적인 할인 금액권으로 제공하고, 고객은 취향대로 중식, 일식, 뷔페를 선택할 수 있다” 라고 전하고 있다. “소셜커머스로 판매하기에 고객의 부담을 줄일 수 있고, 호텔 식당의 선택권을 넓히는 금액 할인은 외식업계 최초의 행사이다”라고 귀띔을 한다.

용궁(중식당), 아까마쯔(일식당), 바이킹(뷔페)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외식 금액권은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5만원 단위를 30% 할인한 3만5천으로 9.5(월)일부터 9.7(수)일까지 3일간 판매될 예정이다. 모처럼 가족끼리 삼성동 코엑스몰로 외출도 하고, 더불어 오크우드 호텔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여유로운 외식을 할 수 있는 일석이조(一石二鳥)의 기회를 잡아보자 !

문의:
아까마쯔 : 02-3466-7733(http://www.akamatsu.co.kr )
용궁 : 02-3466-7799(http://www.yongkoong.co.kr )
바이킹 오크우드호텔점 : 02-3466-8300(http://www.buffet.co.kr )

에렉스에프앤비 개요
에렉스에프앤비(대표이사 조원만)는 1978년 창립이래 단체급식, 외식사업, 식품제조, 식자재 유통 및 농수축산 무역 등 종합 외식전문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강남 삼성동 Oakwood PREMIER 호텔의 Chinese Restaurants 용궁(龍宮), Japanese Restaurants(아까마쯔), 김포공항 Lounge (Cafe & Snack), Family Restaurants UNO, 오크우드 호텔과 여의도의 바이킹뷔페, 강북 한식당 초우마을을 운영중입니다. 특히, 2007년 6월에 현대백화점 중식당 “홍보석” 천호점을 비롯한 6개 영업점을 인수하여 기술인클럽 중식당 “용궁”과 더불어 전문 중식당 9개점을 운영함으로서 한식, 중식, 일식, 정통뷔페, 패밀리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용궁: http://www.yongkoong.co.kr
아까마쯔: http://www.akamatsu.co.kr
바이킹오크우드점: http://www.buffet.co.kr

웹사이트: http://www.elx.co.kr

연락처

에렉스 F&B 전략마케팅팀
임영진 팀장
02-3466-8284, 017-263-72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