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모바일 페이지 ‘m.cheomtour.com’ 오픈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1-09-09 10:40
서울--(뉴스와이어)--체험을 파는 여행사 처음투어(www.cheomtour.com)는 고객이 모바일을 통해 어디서든 여행 검색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페이지(m.cheomtour.com)를 오픈했다.

모바일 페이지가 만들어지므로 고객은 스마트폰에서 여행 검색이 쉬워졌다. 데스크 탑이나 노트북에서만 여행 검색이 가능했으나 이동중에도 스마트폰으로 여행검색이 가능해져 처음투어를 찾는 고객에게 더 많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 페이지 메뉴로는 맞춤여행, 여행찾기, 연락처 등이 있다.

처음투어는 현재 베트남을 시작으로 9월에는 태국 여행상품까지 확대할 계획이며, 전세계에 이르는 상품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의 여행 취향에 따라 일정과 인원 및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마음대로 조정이 가능한 맞춤여행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