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외국인 위한 국내여행 홈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3-02-13 17:12
서울--(뉴스와이어)--맞춤여행 전문 여행사인 처음투어가 외국인을 위한 국내여행 영문 홈페이지(http://korea.cheomtour.com)를 오픈했다. 국외여행 전문여행사에서 국·내외를 망라하는 일반여행사로 사업자 등록을 마쳤다.

처음투어는 국내 여행객뿐 아니라 전 세계 여행객을 상대로 하는 여행사로 거듭나려 한다. 첫 걸음으로 외국인을 위한 국내여행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전 세계의 한류를 직접 보고 배우고 싶어 하는 외국인들이 한국 여행 시에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맞춤여행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체험을 한국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처음투어(http://www.cheomtour.com)는 불필요한 쇼핑이나 옵션을 강요하지 않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나만의 컨셉으로 떠나는 맞춤여행, 색다른 패키지여행, 현지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현지 여행으로 국내 여행사와는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제공해 왔다.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투어 코리아: http://korea.cheomtour.com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