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색다른 패키지 여행’ 상품 출시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3-01-07 11:22
서울--(뉴스와이어)--맞춤여행 전문 여행사인 처음투어가 ‘색다른 패키지 여행’을 출시했다.

모든 패키지 상품이 노옵션, 노쇼핑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여행사의 해외여행 패키지는 얼핏 보아 가격이 저렴해 보이나, 현지에 도착에서 가이드 팁과 각종 비용이 추가로 붙는 경우가 많다. 현지에서 쇼핑이나 마사지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지 물가보다 가격이 부풀려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 처음투어는 과감하게 이런 관행을 깨고 노옵션, 노쇼핑 여행상품이라는 기준을 모든 패키지에 적용했다. 처음투어를 이용한다면, 현지에서의 여행은 현지 물가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처음투어 패키지 여행은 2명 이하로 출발할 수 있는 개별 상품과 여러 명이 모여서 가는 그룹 상품으로 구분된다. 개별상품은 타인과 동행하지 않고 가족, 연인, 친구 등 개별로 진행한다. 패키지의 외관을 띠고 있지만 맞춤여행과 마찬가지이다. 그룹 상품의 경우는 다른 여행객과 일정을 공유하고, 대신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기존 여행사의 패키지 제품과 또 다른 점이 나라별로 호텔, 항공권을 별도로 판매하면서도 관광을 다양한 조합으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여기에 처음투어가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현지 여행상품인 반일, 1일, 체험, 관광을 추가할 수 있다.

처음투어는 해외에 직접 협력사를 구축하여 현지 사정에 밝은 협력 여행사의 역량을 활용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춤 여행을 제공해 왔다. 안전하고 자유로운 여행, 처음투어 패키지로 떠나보자.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투어 패키지여행: http://www.cheomtour.com/PackageTour.do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