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세계적 수준의 산화방지제 ‘Songnox 1076’ 신 공장의 조기 가동 및 새로운 성상의 제품 소개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1-09-15 09:26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원료의 수직 계열화를 이룬 매암 신 공장에 Songnox® 1076의 최신 생산 설비를 새로이 완공하여 현재 순조롭게 가동중임에 따라 산화방지제의 생산 능력이 기존 연산 55,000톤에서 70,000톤으로 확장하게 되었다고 발표하였으며, 작업 환경, 운송 혹은 보관에 좀 더 향상되고 취급이 용이한 성상인 Songnox® 1076 SB (semi beads)와 Songnox® 1076 CP (crystalline powder)를 아울러 소개하였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책임자인 박종호 회장은 “우리는 일전에 2011년 8월까지 산화방지제의 새로운 생산 능력 확장을 약속 드린바 있습니다. 그 동안 우리의 생산팀과 기술팀을 포함한 모든 부서간의 각고의 노력으로 2011년 7월 20일부터 새로운 설비의 가동을 시작 하였으며 현재 순조로이 생산중에 있습니다. 이로서 우리는 전 세계 폴리머 산업계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르는 산화방지제 수요의 증가에 대하여 안정적인 공급을 약속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암 공장은 송원이 추구하고 있는 규모의 경제를 실현함과 동시에 주요 원료인 이소부티렌 (isobutylene)과 중간체인 알킬페놀 (alkylphenols)의 극대화된 수직 계열화를 이룬 자체 개발 기술의 효과 이며, 산화방지제의 단일 생산 공장으로는 세계 최대의 공장일뿐만 아니라, 차원이 다른 일관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제품 공급의 최고 생산 플랫폼이라고 우리는 자부하고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또한 송원그룹 최고 운영책임자인 Maurizio Butti는 “금번 새로운 생산 능력의 확장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그리고 송원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의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전 세계 폴리머 산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관리 포인트중의 하나는 산화방지제 안정적인 공급이며, 생산 능력 확장으로 우리는 고객들에게 현재와 미래에도 변함없는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Songnox® 1076의 매암 공장 통합 생산으로 우리는 산화방지제의 생산에 있어 좀 더 유연한 대처가 가능해졌으며, 좀 더 향상되고 취급이 용이한 새로운 성상들의 Songnox® 1076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현재 제품의 공급은 언제라도 가능합니다”. 라고 마무리 하였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최예람 AE
02-511-42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