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컴, 글로벌 시장을 위한 디지털 방송 전환 기술 출시

뉴스 제공
브로드컴코리아
2011-09-16 08:5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유, 무선 반도체 업체 브로드컴은 새로운 40nm HD 크로스 플랫폼 글로벌 디지털 TV 전송 어댑터 (DTA) 시스템 온 칩 (SoC) 제품군을 오늘 발표 했다. 브로드컴은 TV 프로그램을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환하여 네트워크 용량 확장에 관한 방법을 제시하면서 공급업체로 하여금 HDTV 프로그래밍과 서비스를 전세계로 보다 잘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산업 동향

신흥 시장의 디지털화: BRIC(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시장의 유료 TV 가입자는 2016년까지 디지털 플랫폼 시장의 약 75%를 차지하며, 5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세계 케이블 시장의 디지털 수요 증가: 전세계적으로 디지털 신호를 수신 받는 케이블 TV 가입자의 비율은 2010년 44%에서 2016년 79%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크로스 플랫폼 사용: 동일한 소프트웨어 디자인 플랫폼은 비용 절감, 단순화, 그리고 빠른 출시를 위한 다양한 유료 TV (케이블, 위성, 지상파 및 하이브리드 IP) 시장을 찾는데 활용될 수 있다.
- BCM7358 HD 위성 셋톱박스 DVB_S2와의 상호운용성을 더하여 핀끼리 호환이 가능하다.

친환경: 대기 전력 관리 컨트롤러와 AVS (적응 전압 스케일링) 기술을 통합하여 전력 소비를 감소시켜 집에서 필요한 에너지를 줄인다.

기술의 특징

새롭게 통합된 브로드컴의 40nm DTA 상품군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진다.

- BCM7542 HD DTA SoC는 일본과 남미를 포함한 ISDB_T 방송 국가들을 대상으로 한다.
- BCM7552 HD SoC는 유럽, 동남 아시아 및 남미를 포함한 DVB 방송 국가들을 대상으로 한다.
- BCM7582 HD DTA SoC는 전세계 케이블 방송 시장을 대상으로 하고 보다 안전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 BCM7592 듀얼 모드 HD DTA SoC는 DVB - C, DVB - T와 ISDB - T 듀얼 모드 HD 방송을 지원하고, 중국, 인도와 개발도상국들을 대상으로 한다.

브로드컴의 광대역 통신 그룹 수석 부사장 겸 본부장인 댄 마로타(Dan Marotta)는 “브로드컴은 신흥시장에서의 유료 TV 가입자의 성장을 꾀하고, 단 하나의 디자인 플랫폼만을 활용하는 DTA 제품으로 비용 절감은 물론, 다양한 시장에서 디지털 TV 전환이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com.com

연락처

Ogilvy PR
이효진 부국장
513-15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