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부모를 위한 똑똑한 유모차 ‘브라이택스 비스마트’ 한국 출시

- 유럽 육아 권위지 ‘Mother&Baby’ 2010~2011 최고의 유모차로 선정.

- 안전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브라이택스가 선보이는 유명 유모차 비스마트

뉴스 제공
크레파스
2011-09-21 09:18
분당--(뉴스와이어)--‘아이의 연령과 사용목적에 따라 휴대가 편리한 경량 유모차부터 신생아를 위한 디럭스형 유모차까지’

자녀와 함께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하는 유모차. 현명한 선택의 조건은 무엇일까? 최신 통계 보도자료에 따르면 유모차 구입 시 우선 고려사항은 아이를 위한 안전성이다. 안전성과 더불어 디자인, 가격, 편의기능 등이 그 다음의 선택 조건이 된다. 유모차를 선택함에 있어 그 어느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세계최대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브라이택스가 새롭게 출시한 디럭스유모차 비스마트(B-Smart). 비듀얼(B-Dual), 비레디(B-Ready), 스트라이더플러스(Strider Plus) 등과 함께 영국을 포함한 유럽 현지에서 이미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선택된 유명 제품이다.

비스마트의 경우 권위 있는 유럽 육아전문지 Mother&Baby Awards 2010-2011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였고, Bizzle Baby Awards 2010~2011 부문에서는 은상을 차지하는 등 각종 언론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와 주목을 동시에 받고 있는 유모차이다. 최신 유모차의 트랜드에 따라 첨단의 기능과 스타일 그리고 안전성까지 빠짐없는 구성이 인상적이다.

대형 바퀴, 안전한 무게중심의 프레임과 손쉬운 조절이 가능한 핸들시스템은 자칫 무겁거나 불편할 수 있는 디럭스형 유모차의 단점을 보완한 뛰어난 핸들링을 보여준다.

신생아를 위해 안전과 기능에 중심을 둔 디럭스형 유모차는 크고 무거워 사용, 보관 및 휴대가 어렵지만 비스마트는 보다 쉽고 빠른 유모차 접기가 가능하고 시트와 바퀴의 조립과 분리가 간편하여 이동과 보관에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유모차인 만큼 180도에 가까운 시트 펴기가 가능하고 한국아이들의 체형에 적합한 크고 넓은 구조가 인상적이다. 높은 시트위치로 외출 시 식탁의자를 대용할 수 있으며 포근한 시트 패딩은 신생아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더한다.

최근 부모들이 선호하는 카시트의 호환 트래블시스템 또한 가능하다. 브라이택스 샤프롱 신생아카시트와 별도의 연결어댑터를 사용하여 유모차프레임과 카시트를 함께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차량이동 외출 시 안전성과 편의성 모두의 만족이 가능하다.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시트의 색상에 따라 실버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적용된 유선형 프레임은 기존 유모차의 단조로움에 차별화를 주었고 레드, 블랙, 퍼플, 블루 4가지 색상의 시트는 장기간의 사용에도 무리가 없는 모던한 디자인이다.

브라이택스 비스마트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정한준 (주)크레파스 대표는 “전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브라이택스인 만큼 아이를 위해 가장 우선되는 안전에 대한 신뢰는 보장 될 것이며 최근 출시되고 있는 유모차들의 장점을 반영하고 단점을 보완한 비스마트 만의 특별함은 소비자들의 선택에 큰 만족을 더 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스마트 유모차는 현재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유명백화점 비비하우스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레인커버를 포함한 제품의 기본구성 가격은 635,000원이다. 9월과 10월 한국출시를 기념하여 한정적으로 비스마트 스마트팩(브라이택스 비스마트 유모차+브라이택스 샤프롱 신생아카시트)을 770,000원에 판매 중에 있다.

크레파스 개요
크레파스는 해외 유명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매를 진행합니다. 상품기획, 마케팅, 영업 등 각 분야의 전문가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서 최고의 점유 제품에 대한 마케팅 담당을 진행합니다. 크레파스는 최단기간 1위 달성을 목표로 2011년 7월 7일 설립되었으며, 모두가 꿈꾸는 이상적인 가치추구의 기업을 목표로 합니다.

비스마트 이벤트카페: http://cafe.naver.com/crefas/8
신세계몰: http://mall.shinsegae.com/display/planshop.do?meth...

웹사이트: http://www.crefas.com

연락처

크레파스 마케팅팀
팀장 정한준
031-707-0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