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택스 비스마트, ‘2012 여성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대상’ 유모차 부문 대상 수상

- 최고의 품질과 안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사로잡아

뉴스 제공
크레파스
2012-06-25 16:27
성남--(뉴스와이어)--크레파스가 국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브라이택스 비스마트가 여성소비자신문과 국내 최고의 마케팅 조사 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2012 여성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대상’의 유모차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크레파스는 인재중심의 경영과 창의적 아이디어, 혁신적인 조직구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유아용품 마케팅 전문회사다. 지난해 10월 브라이택스의 ‘비스마트’ 유모차 판매를 시작해 공격적인 마케팅과 유통전략으로 약 9개월 만에 10억대 이상의 매출액과 수많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2011년 10월 국내에 상륙한 비스마트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디럭스형 유모차로 브라이택스의 상징적인 안전성과 세련된 디자인, 편리한 접고 펴기, 양대면 시트전환시스템, 견고한 바디프레임과 원터치 브레이크, 독립형 셀프스탠딩 등 최신 트렌드의 다양하고 발전된 시스템 구성이 인상적인 유모차이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블랙프레임에 짙은 솔리드 컬러의 시트를 적용해 보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색상은 칠리페퍼, 퍼플레인, 데저트샌드, 블랙썬더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안전 선진 4개국 호주, 영국, 미국, 독일에 자체 R&D(Research & Development)센터를 갖춘 전 세계 71개국에 판매법인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유아용품 글로벌 기업인 브라이택스’에서 탄생한 비스마트는 2011년 영국에서 첫 선을 보이며 최상의 품질과 안전성으로 ‘Mother&Baby’와 ‘Biizzle Baby’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다수의 매체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최고의 유모차로 주목 받아왔다. 특히 ‘Practical Parenting&pregnancy’ 2012년 3월호에서는 비스마트가 ‘BEST BUY’ 유모차로 선정돼 비스마트에 대한 유럽 현지의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한 바 있다.

브라이택스 비스마트는 전국 유명 백화점 비비하우스 전문매장과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씨제이몰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며, 일부 신상품의 경우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크레파스 개요
크레파스는 해외 유명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매를 진행합니다. 상품기획, 마케팅, 영업 등 각 분야의 전문가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서 최고의 점유 제품에 대한 마케팅 담당을 진행합니다. 크레파스는 최단기간 1위 달성을 목표로 2011년 7월 7일 설립되었으며, 모두가 꿈꾸는 이상적인 가치추구의 기업을 목표로 합니다.

http://www.wsobi.com/news/articleView.html?idxno=1...

웹사이트: http://www.crefas.com

연락처

크레파스
홍보팀
과장 박상숙
031-707-0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