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캐논 레이디를 위한 플라워 앤 포토 클래스’ 진행

2011-09-22 09:23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9월 28일까지 여성 캐논 여성 정품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7월 열리는 ‘플라워 앤 포토 클래스’ 참가자 10명을 모집한다.

캐논은 올해부터 여성들의 사진문화 저변확대를 위해 ‘캐논 레이디 클래스’ 시리즈를 진행해오고 있다. ‘캐논 레이디 클래스’는 단순 사진 강좌가 아닌 여성들이 좋아하는 여가활동과 사진 강좌를 접목한 체험형 강좌로 여성들의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세 번째 ‘캐논 레이디 클래스’인 이번 ‘플라워 앤 포토 클래스’는 앞선 진행된 클래스가 요리와 사진을 접목시켰던 것과는 다르게 ‘플라워 데코레이션’이라는 색다른 주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먼저 사진 전문강사의 ‘정물사진을 위한 촬영노하우’ 강좌가 진행된다. 강좌 후에는 참가자들이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배우면서 자신이 만든 작품을 실제로 촬영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플라워 데코레이션 강좌는 플라워 스튜디오 <더 플레인>의 유명 플라워 코디네이터 최희진 씨가 직접 진행한다.

오는 10월 7일 진행하는 ‘플라워 앤 포토 클래스’는 캐논 여성 정품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9월 28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를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9월 29일(목) 오후 5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파트 손숙희 차장은 “‘캐논 레이디 클래스’는 다른 사진강좌와는 다르게 참가자의 다양한 취미 활동을 통해 사진을 배우는 체험형 강좌로 여성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여성들이 더욱 더 사진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매 회 더 알찬 ‘캐논 레이디 클래스’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논은 ‘캐논 레이디 클래스’외에도 지난 18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캐논 키즈를 위한 ‘찰칵’ 어린이 사진교실’을 진행해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캐논은 앞으로도 어린이와 여성들을 대상으로 사진문화의 저변을 확대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최상진 AE
02-3210-9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