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10월 롯데백화점 인천·건대·미아점 동시 입점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1-09-30 09:20
일산--(뉴스와이어)--유기농·친환경 신선식품 전문 브랜드 트루라이프 식품(대표이사: 정세진, www.etruelife.com)이 10월부터 롯데백화점 인천점, 건대점, 미아점에 동시 입점하며 유통 확대에 나선다.

트루라이프는 유기농·친환경 등 순수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가정 배송해드리는 회원제 유통전문 브랜드로 지난 2009년 농림부 선정 친환경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한 기업으로, 100% 국내산 1등급 주원료만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급 신선식품으로 강남, 목동, 일산, 분당 주부들에게 먼저 입소문 난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제부터는 롯데백화점 식품관에서 유기농 방목우유 ‘오뜨래’ 및 온라인 입소문 NO.1 유기농 발효유 ‘레뜨레’, 무항생제 인증 계란 ‘오늘먹는 계란’과 냉장 닭가슴살 ‘프래비앙’, 100% 국내산 기능성 두부 등 트루라이프의 모든 친환경 식품들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트루라이프 정삼수 이사는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불신이 커지는 요즘, 트루라이프는 자연 그대로의 깊은 맛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진짜 프리미엄 친환경 식품을 찾는 백화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며 “또 농장에서 식탁까지 생산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전문 영양사 그룹이 제품 설계 및 개발, 고객 건강 컨설팅까지 진행하는 당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다양한 고객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도 마련된다. 13일까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유기농 발효유 체험쿠폰100% 무료 증정, 시식 이벤트 등 다양한 매장 프로모션과 백화점 입점 기념 체험단 모집, 축하메시지 남기기 등 홈페이지에서도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www.etruelife.com / 고객만족센터:080-999-1799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루라이프 식품: http://www.etruelife.com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031-960-3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