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신입사원 채용 규모 늘린다

- LG엔시스 하반기 공채 경쟁률 500:1

뉴스 제공
LG엔시스
2011-09-30 09:54
서울--(뉴스와이어)--LG엔시스(www.lgnsys.com)가 그동안 업무의 특성상 경력사원을 주로 채용해오던 분야에 신입사원 채용 비중을 늘리고 있다. 이를 위해 LG엔시스는 최근 상반기와 하반기 대학 현장으로 신입사원 유치 설명회를 나가고 대학복지관에서 대학생들에게 무료로 지급하는 이면복사지 광고를 지원하는 등 예년과 다르게 신입사원 유치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다. LG엔시스의 경우 IT 인프라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일반 소비재와 서비스 기업들과 다르게 이들 소비재와 서비스 기업을 대상 고객으로 인프라 제품을 공급하고 있어 일반인들에게는 사명마저 생소한 기업이다.

하지만 LG엔시스는 LG그룹의 계열사로 국내 IT 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인지도가 높다. 이는 LG엔시스가 IT인프라 전문기업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회사이며, IT 서비스(SI 사업자 포함)업체를 포함하더라도 그 규모가 SDS, LG CNS, SK C&C를 이어 5위권 내에 들 만큼 여타 IT 인프라 기업을 압도하기 때문이다.

LG엔시스가 최근 신입사원 유치에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게 된 것은 IT 인프라 대표기업으로써 청년취업에 대한 사회적 관심사에 공감한다는 취지와 젊은 인재를 육성하여 기업을 대표하는 전문인력으로 육성해 나가겠다는 인재육성 계획에 발맞추어 변화를 도모하고 있는 것이다.

LG엔시스의 인사채용을 총괄하는 주근수 담당은 “최근 9월 마감한 졸업예정자 대상의 신입사원 공채의 지원율이 500대 1이 넘는 등 청년 취업지원자들의 열의가 대단했다. LG엔시스는 앞으로도 계속 신입사원 채용 비율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미약하지만 사회 기업으로써 LG엔시스의 역할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청년들과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같이 성장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nsys.com

연락처

LG엔시스 홍보팀
02-705-3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