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 협찬 가구 ‘피요르드’, 공동구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1-10-04 09:44
서울--(뉴스와이어)--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드라마 속 가구가 주된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드라마 속 인테리어를 ‘나의 공간’에도 적용하고 싶다는 욕구가 드라마 주인공들의 배경인 리빙 아이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최근 드라마에서 변호사 부부인 최지우, 윤상현의 신혼집과 법무법인의 인테리어 가구로 협찬된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역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방송 이후 거실가구 뿐만 아니라 호텔 및 고급 오피스텔의 VIP라운지의 인테리어 가구로 많은 주문이 쇄도하고있다.

고급스럽고 격조있는 북유럽 인테리어 가구의 대명사인 피요르드는 가구업계에서는 이미 오랜 전통을 이어온 장인정신으로 위상이 높은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브랜드로 피요르드만의 차별화된 감각이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세련된 캐릭터와 잘 맞아떨어지면서 드라마 협찬가구로서 입지를 다질 수 있었다.

피요르드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국내 런칭 후 최초로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형우모드의 압구정 직영점과 부산직영점에서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피요르드의 인기 상품인 MANJANA(만자나)와 SCANSIT(스칸짓) 775를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엇보다 부담스런 가격 때문에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명품 리크라이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리클라이너를 구입 후, 홈페이지(www.hwmode.co.kr)에 MANJANA(만자나)와 SCANSIT(스칸짓) 775 상품구매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러그를 증정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리클라이너와 러그만으로도 전체적인 집안 분위기를 럭셔리하게 바꿀 수 있는 실속있는 기회이니만큼 수량 소진시 조기에 수 있어 품절이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피요르드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피요르드 홈페이지(www.thefjords.co.kr)와 확인할 수 있다.

문의:02-542-2544 / 매장안내:압구정직영점(02-542-2544) / 부산직영점(051-751-7181)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hwmode.co.kr
http://www.thefjords.co.kr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오모드 홍보마케팅팀
담당 이세라
02-3140-8491
011-9086-45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