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 제공 위한 책임자로 ‘Joachim Bayer’ 씨 선임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1-10-06 09:38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새로운 제품의 상용화 및 기술적 지원을 위한 글로벌 총괄 이사로 Joachim Bayer씨를 선임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로서 송원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산화방지제와 광안정제에 대해 보다 광범위한 기술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시장의 요구에 긴밀하고 즉각적인 대응을 위하여, Joachim Bayer씨는 그의 부서원들 및 주요 지역에 위치한 고객 지원팀과 더불어 새로운 제품의 소개와 그에 대한 상용화 및 응용화에 대한 한층 더 심화된 기술적 지원 그리고 필요한 경우 제품의 초기 판매에도 관여하며, 송원의 글로벌 판매 조직과 함께 새로운 제품의 성능에 대한 소개와 판매 증대를 위한 노력도 병행하게 된다.

그룹 판매와 기술 서비스 총괄이며 경영 위원회 위원인 Dieter Morath씨는 “Joachim은 우리로서 전 세계 고객들과의 상호 신뢰와 관계 증대를 위한 매우 중요한 책무를 맡게 되었으며, 그의 탁월한 업무 수행에 대한 믿음이 우리가 그를 선임하게 된 배경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도전에 대한 Joachim의 동의에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의 경험과 지식을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가 송원의 제품 및 프로세스 개발과 연계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가치 창조적인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라고 밝혔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권소희 사원
02-511-8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