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벤처기업대상에서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1-10-07 09:40
군포--(뉴스와이어)--클린룸 전문 시공 업체 (주)HNC(대표 임재영, www.hnceng.com)는 5일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1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 행사 내 벤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주)HNC COO(최고운영책임자) 황윤환 상무가 대리수상을 하였다.

벤처기업대상은 도전과 개척정신으로 묵묵히 한국경제의 핵심 대안으로 성장해 온 우수한 벤처기업을 발굴,포상함으로써 기업의욕을 고취시키며, 창의성과 지식·기술혁신 패러다임의 리더로서의 벤처기업을 발굴·홍보함으로써 한국경제의 21세기 비전 제시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지난해 사업영역 확대 (반도체, 디스플레이 → 태양광, LED) 등으로 매출 665억원과 영업이익 31억의 창사 이래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VUUM (HNC 청정시스템 및 제품을 통합하는 브랜드 네임이며 클린룸 무진기기, 클린게이트, 감염관리실, 흄집진기가 이에 해당됨) 제품 상용화의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주)HNC COO(최고운영책임자) 황윤환 상무는 “미국 신용등급 하락 및 유럽 재정 위기 등으로 대내·외적 악재가 많은 상황이지만, 지속적인 혁신과 연구·개발, 해외시장 개척 등의 노력을 통해 사업 영역을 첨단 생산 환경을 넘어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공간 전 영역으로 확장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데 공헌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마케팅팀
양세운
031-428-8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