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자카야’ 브랜드 최초 일본 주조 ‘사케’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이자카야 쇼부에서 ‘쇼부사케’를 만나라!”

“이자카야 본연의 이름을 내걸 수 있는 술이 없다면, 진정한 이자카야라 할 수 없죠. 소주와 맥주가 많이 팔리는 곳을 이자카야라고 해서는 안 되지 않을까요? 자신들만의 사케가 있어야죠. 그만큼 전통성을 갖추고 있지 않고, 컨셉이 없다면 이자카야를 흉내낸 업소이지 진짜 이자카야라고 할 수 는 없습니다”

쇼부 시즌2(주현석 회장)은 국내 이자카야 브랜드들 중에서 최초로 ‘쇼부’의 이름을 건 사케를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일본의 주조회사에서 한국 이자카야 브랜드를 위해 사케를 만들어 준 것은 ‘쇼부 시즌2’가 유일하다. 이는 곧 술을 까다롭게 만들기로 유명한 일본사케회사에서 한국 정통의 이자카야 ‘쇼부 시즌2’를 인정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쇼부 시즌 2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 예술과도 같은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이제 ‘쇼부사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기존 사케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해진 뒷맛으로 술자리의 분위기를 한층 더 Up 시켜줄 것이다.

온홀딩스 개요
2001년 일본식 선술집으로 시작한 쇼부를 2009년 인수하여 탄탄한 외식사업의 본 모습을 지향하며 대를 이어 가족이 물려받아 할 수 있는 매장과 기업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2011년 쇼부 SEASON II로 성공적인 브랜드 리런칭으로 기존 국내 이자카야 브랜드의 문제점을 해결하며, 성실과 신뢰를 중시하는 역동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탄탄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명품 브랜드를 구축하였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houbu.co.kr

연락처

더페이지미디어 마케팅팀
이상휘 팀장
070-8937-64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