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레드힐스’, 그루폰과 함께 미팅파티 개최

- 할로윈 미팅파티로 솔로 탈출 기회 부여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1-10-10 12:25
서울--(뉴스와이어)--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대표:선우용여, www.redhills.co.kr)가 그루폰과 함께 ‘할로윈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코리아(www.groupon.kr)와 함께 하는 이번 ‘할로윈 미팅파티’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남녀 25쌍을 추첨해 오는 29일 홍대 클럽에서 열리는 ‘할로윈 미팅파티’에 초대한다.

또한 미팅파티 응모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뷔페권, 화장품세트, 뮤지컬 티켓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석경로 마케팅 실장은 “대한민국 미혼남녀들에게 솔로 탈출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미팅파티를 기획하게 됐다”며 “2달 전부터 그루폰 담당자와 함께 기획하고 준비했기 때문에 미팅파티 만족도는 단연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드힐스가 기획한 ‘할로윈 미팅파티’는 대한민국 미혼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미팅파티 및 경품 당첨자는 10월 24일 레드힐스와 그루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문의:레드힐스(www.redhills.co.kr) / 1588-8483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대리 김선영
02-558-10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