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색다른 태국여행 상품’ 출시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1-10-18 15:32
서울--(뉴스와이어)--체험을 파는 여행사 처음투어(cheomtour.com)는 10월부터 태국여행 상품을 출시하였다.

태국은 한국사람들이 4번째로 많이 여행하는 나라로서 국내 패키지 상품으로 많이 소개되는 수도 방콕이 있고, 과거 신혼여행지로 유명했고 영화속 배경으로 유명한 푸켓이 있다. 배낭여행지로도 유명하다.

처음투어는 방콕과 푸켓 여행 상품은 물론, 태국 구석구석에 있는 여행지를 소개한다. 국내여행사 상품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체험으로 단일 나라 상품으로 100개가 넘는 국내 최다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색 상품으로는 ‘카오속 국립 공원 열대우림 탐험’, ‘깐짜나부리 근교 호랑이 사원 탐방’, ‘움팡 정글 투어’, 콰이 강의 다리 역사 탐방’, ‘태국 북부 고산족과의 만남’, ‘꼬꿋 경비행기 투어’ 등이 있다.

처음투어는 베트남, 태국에 이어 필리핀 상품을 진행중에 있으며, 각 나라의 특성에 맞는 여행 패키지와 기획을 내놓고 있다. 기획상품으로는 ‘싱글투어 3기’, ‘커플투어 1기’ , ‘골프투어 1기’가 현재 진행중이다. 또한 색다른 패키지 상품외에도 개인 또는 단체가 원하는 일정대로 여행할 수 있도록 맞춤여행을 만들어 준다.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투어: http://cheomtour.com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