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정지 시스템업체 스트라투스, 이쓰리와 MOU 체결
- FT(Fault Tolerant) 서버 제품과 VM Ware을 결합한 고가용성 시스템 공급 예정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공공기관 기술영업 및 마케팅지원으로 스트라투스의 FT(Fault Tolerant) 서버 제품과 가상화솔루션를 결합한 고가용성의 시스템을 공급함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스트라투스와 (주)이쓰리는 이번 MOU를 통해 사업영역의 확대와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켜 구체적인 판매기회를 개발하고 지속적인 영업 활성화와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여 상호간의 수익증대에 기여하기로 했다.
스트라투스 이동홍 지사장은 “이번 (주)이쓰리와의 MOU를 통해 금융, 제조 이외에 공공분야까지 무정지시스템 공급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내다봤다.
(주)이쓰리 조정길 대표는 “본사는 기후변화 및 환경분야 IT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이번 파트너 제휴를 계기로 스트라투스의 무정지시스템를 공공 분야 시장에 적극 진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트라투스는 무정지서버 전문업체로 현재 국내 통신, 금융서비스, 제조, 병원,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고객을 통해 무정지서버 시장의 80%를 점유하고 있고, 한국 시장 활성화 및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채널 다각화를 하는 등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주)이쓰리는 기후변화 및 환경분야 IT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데이터베이스 제작 및 검색서비스, 디지털 콘텐츠 개발 서비스, 컨설팅, IT아웃소싱을 주 사업으로 수행하고 있다.
문의:스트라투스테크놀로지스(02-6007-2250)
웹사이트: http://www.stratus.co.kr
연락처
스트라투스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성현
02-6007-2250
이 보도자료는 스트라투스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